Can Humanity Grow Up?
인류가 성장할 수 있을까?
With rapid globalization and technological innovation have come profound new risks not just to individuals and countries, but to humanity's survival. The current stage in our history demands an entirely new ethical perspective, one that requires an ability to think in species-level terms.
COVID-19 전염병은 인류가 얼마나 긴밀하게 결합interwoven되어 왔는지를 강조한다underscores. 중국 어딘가에서 감염된infected 동물 한 마리가 거의 1년이 지난 지금도 지구 구석구석에 울려 퍼지는reverberating 효과와 함께 연쇄 반응chain reaction을 일으켰다set in motion.
이것은 특별히 놀랄 일은 아니다. 유행병의 역사는 종species으로서 우리의 통일을 추적한다. 흑사병The Black Death은 중세 유럽과 아시아 사이에 형성된forged 새로운 무역로를 여행했다. 천연두Smallpox는 유럽인들과 함께 대서양Atlantic Ocean을 횡단하여 아메리카 대륙을 파괴devastating했다. 그리고 1918년 인플루엔자 대유행은 불과 몇 달 만에 6개 대륙에 도달했는데, 이는 이동 상품과 사람들의 기술적 진보 때문이다. 인류가 더 깊은 통합integration을 향해 과감한bold 조치를 취할 때마다 질병이 뒤따른다.
이것은 많은profound 이익을 가져왔다yielded. 우리는 우리의 지식, 혁신, 그리고 기술을 한데 모은다pool. 우리는 서로 문화의 풍부한rich 전통을 공유한다. 우리는 지구상에서 천연두를 근절eradicating하는 것과 같은 개인이나 국가가 스스로 완성하기에는 너무 큰 프로젝트를 함께 진행하면서 먼vast 거리를 두고 협력한다.
그러나 우리의 상호 연결성interconnectedness 또한 엄청난profound 비용을 가져온다. 우리는 우리의 가장 큰 지식과 문화뿐만 아니라 우리의 가장 큰 위험도 공유l한다. 우리는 그것을 보지 않고 수십 년을 갈 수도 있지만, 우리의 활동은 결국 도래할 위험shadow-cost in risk을 안고 있다. 그리고 그것은 유행병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전 세계에 걸쳐 정보를 공유하는 우리의 새로운newfound 능력은 잘못된 정보misinformation, 왜곡된warped 이념, 증오hatred와 같은 위험한 생각들이 어떤 질병보다 더 빨리 퍼지게 한다.
상호연결된 세계의 이러한 도전은 윤리에 대한 새로운 접근방식, 즉 우리의 곤경plight을 이해하고 우리의 대응을 조정coordinating하는 새로운 방법을 필요로 한다. 윤리는 보통 개인의 관점에서 본다: 나는 어떻게 해야 할까? 그러나 때때로 우리는 더 넓은 관점을 취하기 위해 뒤로 물러서고, 사회나 국가가 부담하는borne by 의무obligations의 관점에서 생각한다. 그리고 최근 몇 세기 동안, 우리는 세계가 긴급한pressing 우려에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지를 질문하면서 세계적인 관점을 채택하기 시작했다ought to .
이러한 새로운 관점은 변화하는 세계에 의해 요구되고 있다. 우리가 문명을 가지기 전에는 당면한immediate 유대관계를 넘어서는 책임을 생각하는 것이 거의 이치에 맞지 않았을 것이다. 우리가 더 통일되고 진정으로 세계적인 문제에 부딪히기encountering 시작했을 때 비로소 우리는 지구와 우리 자신에 대한 우리의 집단적collective 의무를 고려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이제는 한 걸음 더 나아가야 한다. 우리의 상호연결의 심화deepening와 더불어Alongside, 우리의 행동의 순전히sheer 도달하는 범위에도 심오한profound 변화가 있었다. 핵무기의 등장advent으로 우리 주변 세계에 대한 인류의 권력은 마침내 우리 자신을 파괴할 수 있는 지경에 이르렀다. 우리는 오늘날 살아 있는 모든 사람뿐만 아니라, 따를 수 있는 모든 사람과 그들이 이룰 수 있는 모든 것을 위협할 수 있는 세계로 들어갔다. 오늘날 살아 있는 모든 사람의 신뢰뿐만 아니라, 우리 앞에 선preceded 수만 세대에 대한 신뢰를 배반할 수 있는 세상이다.
우리의 힘이 계속해서 성장함에 따라, 위험도 또한 증가하고 있다: 극단적인 기후 변화로부터, 자연이 만들어 낸 것 이상의 타성lethality 과 투과성transmissibility을 가진 공학적인engineered 유행병을 가능하게 할 생물 공학biotechnologies 에 이르기까지. 우리의 멸종extinction 을 통해서든, 아니면 돌이킬 수 없는irrevocable 문명의 붕괴를 통해서든, 우리의 전체 미래에 대한 그러한 위협은 실존적 위험으로 알려져 있다. 우리가 그들을 어떻게 다루느냐address 에 따라 우리 종족의 운명fate 이 결정될 것이다.
이 도전에 대처Meeting 하는 것은 우리 세대를 훨씬 더 큰 전체에서 작은 부분으로 보는 우리의 사고방식을 근본적radical 으로 바꾸어야reorientation 할 것이다. 그러므로 우리는 오늘날 살아 있는 모든 사람들의 세계적인 관점뿐만merely 아니라 인류 자체의 관점, 즉 우리 앞에 온 1,000억hundred billion의 사람들, 오늘날 80억에 가까운 사람들, 그리고 아직 태어나지 않은 수많은 세대들을 채택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이 윤리적 렌즈를 채택함으로써, 우리는 우리 종족의 더 큰 이야기에서 우리의 중요한crucial 역할을 더 잘 볼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용어로 생각하는 것은 때때로 부자연스럽게 느껴질 수 있는데, 왜냐하면 인류는 일관성coherent 있는 요원이 아니기 때문이다.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해 깊은 의견 불일치disagreements를 가지고 있으며, 끊임없이 서로 경쟁하고 있다. 우리는 우리가 함께 행동해야 한다는 것이 명백할 때 조차도 함께 행동하기 위해 애쓴다. 그러나 이것은 모든 집단collective 대리인에게 해당하며, 그것이 우리가 기업의 이익이나 국가의 우선 순위를 언급referring 하는 것을 막지 못한다. 요점은 인간 대리인간의 마찰friction 의 차이와 근원을 부정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함께 행동하면 무엇을 이룰accomplish 수 있는지, 또는 우리가 집단적collectively 으로 어떤 책임을 질bear 수 있는지를 묻는 것이다.
하나의 인간생활이라는 관점에서 인류 전체를 생각해 보자. 전형적인 종은 약 100만(one million) 년 동안 생존하며 인류는 불과 20만 년밖에 되지 않아 우리를 청소년기adolescence에 몰아넣고 있다. 이것은 특히 청소년들과 마찬가지로, 우리의 힘과 우리 자신을 곤경에 빠뜨릴 수 있는 능력에 있어서 급속한 발전을 보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우리는 미래에 있는holds 아찔한dizzying 잠재력을 탐험할 준비가 되어 있고, 세계를 향해 거의 준비가 되어 있다. 하지만 위험에 관한comes to 한, 우리는 충동적impulsive 이고 부주의careless해서 단기적인 이익을 얻지seizing 만 장기적 비용은 소홀히neglecting 할 수 있다.
개별 사회 내에서 우리는 젊은이들에게 성장하고 번영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주는 동시에 그들이 아직 이해하지 못하는 위험으로부터 그들을 조종함steering 으로써 이러한 긴장을 해결한다. 오직 점진적gradually 으로만 그들에게 성년의 자유를 부여하고, 우리가 현명하고 신중한prudent 선택을 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과 지침을 그들에게 주길 바라며, 자유에는 책임이 따른다는 것을 인식한다. 불행하게도, 인류는 보살핌을 받는 수호자의 사치를 가지고 있지 않다. 우리는 혼자라서 빨리 자라야 할 것이다.
인류가 이 중대한critical 시기를 살아 남을지는 궁극적ultimately 으로 우리에게 달려 있다. 왜냐하면 가장 큰 위험은 자연에서 오는 것이 아니라 우리 자신의 행동에서 오는 것이기 때문에 우리가 선택한다면 벼랑brink 끝에서 물러날 수 있다. 우리는 상호접속과 기술 진보의 증가에 대해 보다 성숙한 태도를 취할 수 있으며, 관련 위험에 대비하기 위해 그들이 가져오는 편익의 일부를 따로 떼어 놓을 수 있다. 때때로Occasionally 인류의 관점을 채택하기 위해 한발짝 물러서는 것은 우리가 우리를 안내할 필요가 있는 비전을 제공하면서 우리의 곤경predicament 을 보다 분명하게 보게 할 것이다.
According to Harari's analysis, the pandemics are fomenting조장하고 conflict and division분열 among nations. This is the trigger도화선 for the biggest crisis. He said, "Here's the real reason Corona is dangerous. This can lead to national conflict, which can make it difficult to deal with대처 nuclear war, ecological생태학적 collapse, and destructive파괴적 technology.
Harari pointed out 'political leadership' as the biggest threat in overcoming Pendemics. Even powerful countries such as Russia, China, and the United States are using the crisis as political assets and preventing막고있다 global cooperation. Harari called it a dangerous idea.
"Nationalism and globalism are not deployed배치. The key to nationalism is not to hate foreigners, but to love their own people. To protect the safety of its citizens, it has no choice but to cooperate with foreign countries. Globalism is not about establishing a global government and giving up national traditions and opening borders to receive unlimited immigrants. It promises약속하는 to abide지키기로 by certain global norms규범. A good example is the World Cup. At the same time, the competition among countries is based on global harmony. Overcoming the epidemic 전염병 is of course more difficult than soccer, but it is not impossible."
Harari answered this question and chose 'international medical plan' as a priority for international solidarity. "Infectious diseases are prevalent유행한다 all over the world if they occur발생하면 in one country," he said. Even if they are properly discharged방역from Korea, they can come back. The damage to Pendemics is shared by the world," he sai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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