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팀에서 생일선물로 그릇을 선물해줬다

이렇게 풀세트로 갖춰진 식사를 잘 하진 않지만

뭔가 이렇세 그릇별로 차려먹으면 좀 더

천천히 음미하며 준비하고 먹을수 있지 않을까 ㅎ

서울출장 갈일이 많았던 금주

날씨가 좋았어서 나름 기분 좋은 서울출장

미팅도 준비했던 대로 잘 끝냈고 파트너 측에서

준비를 잘해오셨다고 칭찬(?)해주셔서 뿌듯

그리고 배우 같다고 하셔서 기분 좋음 ㅎㅎ핳

옆에서 상사분은 어이없다는 표정을 지으셨지만 ㅋㅋㅋ

 

바르셀로나 여행가서

처음 먹어본 파이브가이즈가

진짜 내 인생버거여서 엄청 기대하고

#파이브가이즈 강남점을 가봤다

워낙 유튜브로 후기를 많이

보긴했었는데 미팅장소가 가깝길래!

사실은 서울역 갈때마다 매장이 있길래

서울역 가서 먹어야 했는데 서울에만

매장이 네 곳이나 있었음 ㅋㅋㅋㅋㅋ

강남점이 아마 첫번째로 열었던것으로 기억 ㅎ

입구에는 땅콩이 가득! 신기한게 분명히 껍질채로

있는데 어떻게 속까지 짭쪼름하게 간이 베여있을까

일하시는 직원분들이 일정한

코스를 수료해야 주방에서 일할수 있나봄

매장이 엄청 커서 자리가 없는 경우는

거의 없울듯 다만 주문즉시 나와서

시간은 좀 걸리는 편이라 패스트푸드느낌보단

좀 더 식당스러운 느낌도 있음

완전 오픈주방이라서

다 볼수 밖에 없고 청결도가

눈에 확 보여서 믿음이 감

메뉴들이 나오기 전까지

시간이 좀 걸리기 때문에 이런 땅콩을

무료로 준비해주는거 아닐까 싶음

땅콩이 진짜 맛있음 ㅋㅋㅋㅋ

 

실시간으로 제조되는 햄버거

뒤에 감자도 냉동이 아니고

생감자처럼 보이는데

감자튀김이 확실히 맛남

(아닐시 민망)

 

감튀 레귤러

햄버거 치즈버거싱글패티

기본은 패티 두개인데

그건 혼자 먹기 좀 과한 느낌

하나 사서 두개로 나눠 먹어도 될듯

로투스 쉐이크랑 음료

하나씩 시켜서 나눠 먹으면 딱

햄버거는 맛있긴한데 생각보다

미친듯한 맛은 아니었음 ㅠ 버거킹

와퍼의 상위 호환? 근데 가격을 생각하면

당연히 이 정도 맛은 기본이지 이런 느낌

쉑쉑이랑 비교하면 좀 더 풍성한데

뭔가 무난한 느낌이었다.

햄버거 자체는 쉑쉑이 좀 더 내입맛에는

맛있는 느낌이었고 나머지 땅콩이랑 감튀

쉐이크 이런 조합들이랑 같이 먹기에는 좋움

 

퇴근시간대가 다가온 강남

난 서울에서 이런 삶을 살기에는

이미 세종 시골 라이프에 절여져있다 ㅠ

문화생활에 딱히 감흥 없는 사람 나요

세종시에 애기들이 엄청 많운데도

여전히 그 속도는 충분하지 않나보다

그냥 태어난 사람들 살아가고 있는

사람들한테나 잘하세요 ㅎㅎㅎㅎㅎ

중식 코스요리 먹엇는데 뭔가 눈치보여서

사진 못찍음 ㅎㅎㅎㅎ 나성동 예원이라는 곳이었는데

가격대비 여러 메뉴들이 나와서 추천할만함

마무리 식사로 기스면 먹었는데 이건 비추 ㅠ

계란국에 면만 있는 고런 느낌 (기스면이 원래 이런건가)

 

 

세종에서 먹은 라멘 중에

제일 맛있었던 곳 #덴까이

점심시간인데 생각보다 엄청

줄이 길지는 않아서 괜츈

돈코츠라멘 신라면보다 좀 더 매운맛으로

먹었는데 육수가 엄청 진하고 계란이 통째로 들어감

같이 먹은 오코노미 야끼는 평범한테 같이 먹기 괜츈

영업시간이 겁나게 짧음 ㅎㅎㅎㅎ

보람동이랑 국무조정실 근처에서도 먹어봤는데

이곳이 육수가 제일 진한 느낌이라서 만족

화려하진 않은데 딱 핵심인 육수가 잘된 느낌

광화문에 있는 석갈비 집

전반적으로 정갈한 느낌

양이 많지는 않고 딱 한끼 느낌

그래도 반찬이랑 재료가 다채로워

괜츈했음, 룸으로 잡으니 좀 더운데

조용해서 추천할만한 듯

 

집에서 어머니가 생일날 보내주신 나물로

해먹은 비빔밥 고추장 대신에 직접만든

쌈장 넣어서 비벼 먹었는데 아주 굳

 

오랜만에 까페에 가서 블로그 포스팅하며

시간 보낸 날 ㅎㅎㅎㅎㅎㅎ

집청소 끝낸날은 별거 안했어도 뿌듯

선물받은 디퓨저 향이 취향저격

어떻게 알았지….라임바질 최고

무궁화호 타고 가는 길

케텍스 대신에 타는 무궁화호

조금 번잡고 오래걸리고 덜컹거려도

창 밖의 풍경을 보며 책도 읽고

대화도 하고 시간 보내기 좋다

들꽃이 활짝 피었다

 

오랜만에 힘 좀 썼던 날

힘들었지만 매일 하는건 아니니

흐어 문어를 먹었다는 것에 만족

짧게 들린 집 강아지들

꾸벅꾸벅 졸린 애기들

까까 내놓으라는 눈빛

엄마의 최애까페 구경

날씨가 왤케 좋지

온전한 여름이 오기 전 딱

이 날씨가 사시사철 이어지면

또 감흥이 무뎌지겠지

 

급한게 떠났다 왔지만

그래도 후회없는 주말

이제 출근준비 해야지 #일상기록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