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국인 관광객들이 얼마나

많은지 보여주는 한식요리와

각종 김치 ㅋㅋㅋㅋㅋㅋㅋ

이 날은 점심까지 미리 배룰 채운다는

생각으로 아주 두둑하게 먹었다

패션후르츠...역시 넌 내 스타일이야

새콤하고 상콤하고 디저트란 자고로 그래야지

용과는 생각보다 별맛이 없었다...ㅎ

유일하게 여유시간이 있던 아침

조식을 후다닥 먹고 수영장을 하루라도

이용해보자는 마음으로 급히 왔다

선배드에 누워서 노트북으로

업무도 좀 해주고 했는데 아침인데도

날씨가 더워서 밤 수영을 더 하고싶었으나

결국 바쁜일정에 실패함 ㅎ

여유롭게 수영장을 이용한건 아니었지만

도심에 초록초록한 나무들과 예쁘게 핀

꽃들 아래에서 수영하는 기분 아주 굳

이른 아침이라 사람들이 거의 없어서

너무 좋았다 ㅎㅎㅎㅎㅎ 혼자와서 좀

심심하지만 어차피 난 출장자....ㅠ

 

오후 미팅을 끝내고

쇼핑몰 푸드코트에서 점심냠

그냥 튀긴 치킨이랑

브리야니인데 겁나 맛있 ㅎ

무깝이라는 태국식 삽겹살 튀김도 먹고

말레이시아 먹었던 불맛나는

볶음면을 기대했는데, 그냥 글래스누들에

팟타이맛이라서 아쉬웠음

엄청 유명하는 생오렌지 주스

과육이 아주 맛있게 씹힌다

웬만한 음식메뉴랑 비슷한 가격

타이티로 입가심 해주고

타이밀크티에 요상 버블들이

여러개 들어가 있는걸 마셨는데

역시 구관이 명관 일반펄이

제일 맛있었다 ㅋㅋㅋㅋㅋㅋ

뭔가 호떡 비쥬얼인 로띠

이게 로띠인가...ㅎ

미팅장소로 이동하기 위해서

택시를 타려고 했는데 택시가 너무

안잡혀 처음으로 그랩 오토바이를

탔는데 오우 엄청 무서웠다 ㅎ

단단히 잡고 균형을 잡지 않으면

떨어지는 순간 얼굴 갈리는겨….ㅠ

짧은 거리가 아니면 걍 안타는걸 추천

수상가옥의 모습을 지나치고

저녁은 오랜만에 먹는 한식!

난 토종한국인인가 방콕 한식당인데

지금까지 여기가 제일 맛집ㅋㅋㅋㅋㅋ

두부를 직접 만든다고 하시는데

반찬도 다 맛있지만 이 두부 강추

삼겹살을 먹으며, 방콕에서

내가 한식을 많이 좋아했구나 생각

오징어두부 두루치기 존맛

떡볶이도 집에 만들어주는 맛인데

왜 맛있지 ㅋㅋㅋㅋㅋㅋㅋ

닭강정까지 먹어주기

기억 안나서 한식당 정보 찾아보니

만찬 이라는 식당이었다 ㅎ

마지막 저녁날이라서

루프탑 바에 갔는데 생각보다

방콕 야경이 엄청 화려하게

예쁜 느낌은 아니었다

칵테일 마셔주며 마무리

Spectrum Lounge & Bar

 

호텔 조식 마지막....먹고싶은것만 원없이 담음 ㅎ

쌀국수도 먹어주고

과일과 바나나우유까지

태국 기념품으로 이것저것 소개받은게

많아서 이것도 조금 저것도 조금 사다보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캐리어는 작은거 들고왔는데 다 쑤셔담는다고

고생했다...ㅎ 돈도 너무 많이씀 ㅠ

혹시 이 글 보시는 지인들 선착순으로

요청하시면 남은 것들 드립니다 (재고소진유의)

코코넛 스무디를 기대했는ㄷ

코코넛 슬러쉬였던 것에 대하여

역시 땡모반이 최고인가봐

귀여웠던 종이백 모양을 한 가방

실제로는 천인데 종이포장지로 만ㅁ든게

귀여웠다 ㅎ 구매의사는 제로

 

면담을 끝내고 공항으로 가기 전 좀 특이한 곳에 가봤는데

미국사람이었던 짐 톤슨씨가 태국에 오게되면 태국의

문화와 폴인러브가 하고 태국 실크산업과 태국식의 거주공간을

조성한 곳에 갔다...그리고 실종....이렇게 수익창출된 돈은

누구에게 가는걸까 궁금해지던 T 감성의 ㄴ나

 

가격도 겁나 비싼데, 일단 태국 날씨를

생각할 때 절대 적합한 소재는 아닌듯 ㅎ

바람이 안통할것 같은 느낌.....코끼리 인형은

좀 사고싶은 생각이어으나 가격표 보고 내려놓음

이런식으로 집 곳곳을 구경하는 도슨트 투어가 포함

 

태국 느낌 낭낭

도슨트 분이 엄청 설명을 재밌게

잘해주셔서 기분이 좋았고, 태국사람도

이 날씨에는 역시나 똑같이 땀을 겁나

흘릴 수 밖에 없구나 꺠달음 ㅎㅎㅎㅎ

한번쯤 방문해보는 것 추천, 사진찍는건

자유로운데 실내에서는 사람을 두고 기념사진

혹은 셀피는 안된다고 안내해주심

 

태국 왕궁 구경 지나가 살짝해주기

난 태국의 저런 노란꽃이 좋더라

쇼핑몰에서 쏨분 씨푸드라는 식당에 가는데

연예인을 구경하는 듯한 인파 발견

근데 매장 안에 있는 사람이 전혀

연예인 느낌은 아니던데...누구였을까 ㅎ

게살이 완전 통통했던 푸팟퐁커리

중국인이랑 한국인 관광객한테

인기 많은 곳인것 같은데 역시나

관광지화된 태국식당은 나랑 잘맞아 ㅋㅋ

똠양꿍은 ㅎㅎ 난 향신료 취약계층이라서 패스

솜땀맛인데 파파야 대신 당면 들어간 느낌의 샐러드

모닝글로리는 언제나 옳지.....너무 맛있어...ㅠ

족발은 살은 별로 없는 누린내 없이

야들야들했고 특히 나는 농어튀김이

너무 맛있었다...혼자 열심히 발라먹은듯

 

공항가는길....엄청 막히는 도로...우워

방콕의 교통체증 실감하며 떠나는 마지막날

마트에서 먹어볼까 궁금해하다 안샀는데

결국 공항에서 사버린...ㅎ 근데 별맛 없

용과 슬러쉬 먹었는데

색깔만 보고는 새콤달콤할줄 알았는데

건겅한 풀맛을 느끼고 ㅋㅋㅋㅋㅋ

아 역시 난 망고 아니면 패션후르츠야!싶었다

더운 날씨로 인해 조금 지치던

일정이었지만 그래도 나름대로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었던 출장

출장 후에는 일이 다 몰리는 느낌이라

좀 힘들지만 그래도 또 많은 것을 배우고

다음번에는 좀 더 잘 해낼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 현생 빠팅

끝!

#태국출장 #일상기록 #직장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