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상사분의 넓은 아량으로 함께 들어간

대한항공 비즈니스 라운지

아시아나 라운지만 사용하다가

처음 대한항공 라운지 갔는데

음식은 훨씬 여기가 더 맛있었다...ㅎ

아침 안먹었던터라 아주 야무지게 먹었음

마음 같아서는 더 먹고싶었지만

비행기 타서 또 기내식 먹어야함을

고려해서 자중했는데 (후회)

야무지게 내돈내산 한번도

해본적 없는 하겐다즈를

후식으로 먹고 태국행 비행기 탑승

음...ㅎ 기내식은 대한항공보다

아시아나가 좀 더 나은 것 같음

그냥 음료수만 받아 먹을 걸 후회

아이스크림을 후식으로 주는 것은

좋았으나 이미 하겐다즈를 먹은

내 혀를 충족시키기에는 역부족

대한항공에서 점심까지 먹었어야 ㅎ

 

공항에서 숙소로 이동하는데

차량안에 비상용탈출 망치와

눈이 마주쳐서 찍어봤다

2주 전에 방콕보다 날씨가

한층 더 습하고 더운 느낌

그 전에는 친구집에 얹혀 지내다

보니 방콕 도심과는 거리가 있었는데

미팅을 위해서 시내쪽으로 잡다보니

아주 교통체증이 난리다 ㅠ

다행히 늦지 않게 호다닥

도착하자마자 미팅을 마쳤다

하루가 길군 ㅎㅎㅎㅎㅎㅎ

비행기 탑승한 당일날 바로 미팅

한건 이번이 처음이라 엄청 심도깊은

논의가 아니었지만 왠지 모르게 피곤 ㅠ

그래도 준비했던 자료들 보면서

궁금했던 질문들도 해가며 나름 알찬

면담은 끝이 났다...! 바로 저녁시간이 됨

저녁식당은 Baan Khanitha Thail Cuisine

꽤 준수한 서비스의 태국 레스토랑

 

난 분명히 코코넛 스무디를 주는 줄 알았는데

코코넛 주스 그 자체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ㅠ

과육도 퍼먹으라고 숟가락도 줌 ㅎ

내 입맛에 가장 맞았던 건 깔리마리 튀김 ㅎ

솜땀은 소스 맛이 너무 강해서 불호...난 태국음식에

외국인 관광객화가 살짝 된 맛은 좋아하는 듯 ㅋㅋ

모닝글로리는 언제나 실패없는 맛

저기에 그냥 밥만 먹어도 맛있다

소프트크랩쉘커리는 그냥저냥

게를 튀겨서 줬는데 게맛도 별로 안남 ㅠ

 

Neratchada리는 야시장을 왔는데

월요일이고 또 이 때 휴일이라 그런지

사람들도 별로 없어서 야시장 분위기는

좀 안나는 느낌....근데 깔끔하긴 함

무조건 가봐야 할 곳은 아닌데 그래도 현지인들이

많은 편이라 나름 괜찮은 시장일듯? 주위에 있다면

한번 가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평소 집에서는 못하는 거품목욕

무조건 출장 올 때 숙소에 욕조가

있으면 거품 목욕으로 하루를 마무리

조식 냠~~종류가 다양하게 많았는데

이상하게 손이 잘 가지는 않았다

(물론 그런 것 치고 많이 퍼옴)

헉 근데 베이커리류가 이렇게 맛이 없을줄

방콕에 와서 빵은 좀 아니군 싶었다

과일은 망고는 엄청 맛있고 나머지는 무난

쌀국수에 딤섬 셀프로 넣어서 먹는 나

제법 먹잘알 같을지도? ㅎ

 

 

수영장 쓸 시간적 여유는 부족하지만

일단 구경이라도~역시 야외수영장

엄청 큰 느낌은 아닌데 잘 꾸며놔서인지

사진 찍는 용으로는 괜찮은 듯

조경이 예뻐서 괜츈해보인다

출장와서 처음으로 야외수영장

써보고싶은 생각이 들었다

일단 날씨가 넘나 덥기 때문

또 다시 미팅, 우리가 생각하는 것과

현지에서 느끼는 정보와 소식은 많이

다를 수 있구나 느꼈던...역시 현장을

더 잘알아야 겠다는 깨달음을 얻었다

미팅기관에 걸려있던 지도

뭔가 지도가 예뻐서 인테리어 소품 같았던

 

출장이 끝나고 돌아갈 때 쯤

시작하는 태국의 대표적인 축제인

송크란을 준비하는 모습을

도심 곳곳에서 볼 수 있었다

물총 쏘며 노는게 재밌을까 싶은

나의 이 늙어버린 마인드 ㅋㅋㅋㅋ ㅠ

그래도 또 막상 내가 그러고 놀면

재밌을 것 같기도 하고!!!

누구랑 같이 노느냐에 따라 다르겠지 뭐

로봇으로 서빙하는 태국식당

수끼리는 태국식 샤브샤브 요리를 먹으러왔는데

각종 재료를 시키고 끓는 육수에 넣어서 먹는 음식

MK 레스토랑이 가장 유명한 식당인듯?

저 빨간 소스 맛은 한국 초장이랑 비슷

육수에 간이 거의 안되어 있어서 엄청 삼삼함

베이비콘이 의외로 맛있어서 놀랐따

그냥 뭐....ㅎ 건강한 맛이랄까 ㅋㅋㅋㅋ

특별하게 느껴지는 그런 건 없음

다만 태국 음식 중에서 유일하게

담백한 그런 요리랄까

마지막에 고농축이 된 육수에

계란죽으로 마무리~~간장소스나

소금이라도 달라...ㅎ 자극적인 나의 입맛

 

차뜨라무에서 타이밀크티

펄 무조건 추가하고 싶었는데 ㅠ

터미널 21이라는 곳인데 관광객이

엄청 많아서인지 대기도 엄청 많았음

고럼 다음 편으로 돌아올게유

#태국방콕 #태국음식 #방콕호텔조식

#대한항공라운지 #대한항공태국 #수끼

#태국요리 #타이밀크티 #해외일상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