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압구정 맛집, 한우가 맛있는 분위기 좋은 도쿄등심 압구정점 방문후기

02-547-2260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49길 9 스타크빌딩 3층/ 압구정역 5번 출구에서 588m거리

올해 7월 중순쯤 도쿄등심 도곡점을 방문하고나서

지난주 일요일, 다른 지점인 도쿄등심 압구정점을 방문했다.

CGV 청담씨네시티 바로 뒤편에 있는 건물 3층이어서

영화관 데이트를 마친 뒤 방문하며 딱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도쿄등심 압구정점은 지나번 방문한 도곡점 보다는

조금 규모가 작지만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이 강한

통유리창과 밝은 조명의 인테리어여서

사진을 찍거나 데이트 하기에 더 좋아보였다

오후3시부터 5시까지는

브레이크타임이니 유의

매장입구에는 선물용으로 좋을

도쿄등심만의 고기 관련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어서 관심이 생긴다면 구매해봐도 좋을듯듯

롤케이크처럼 박스포장이 되어 있어

고기선물을 하는데 있어서 좀 더 고급스러움을

담아 선물을 할 수 있을 것 같다

매장 자체가 규모가 엄청 큰 것은 아니지만

테이블이 충분하고 자리가 널널해서

대화를 나누기에는 오히려 더 좋아보인다

자리마다 큰 가방이 있어 냄새가 혹시 베일수 있는

옷가지들을 넣을 수 있게 준비되었다

매장 조명은 밝고 통창으로 되어 있어

자연광을 한껏받아 사진이 잘 나올 분위기다

도쿄등심 압구정점은 룸이 있는 룸식당으로

내부를 둘러보지는 못했지만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식사를 즐기고 싶다면 룸으로 예약을 해도 좋을 것 같다.

콜키지 프리매장이라서 선호하는 와인이 있다면

따로 들고와서 즐길 수도 있다.

일요일 오후 1시쯤 방문해서인지

사람들이 많지 않아서 좋았고

직원분들이 게속 집중해서 테이블마다

케어를 해주셔서 대접받는 기분이었다

내가 이 날 먹은 메뉴는 B코스 점심 2인이었다

코스요리 사진 결과물을 보면서

조명이 얼마나 좋은지 바로 확인 할 수 있었다

아이폰x로 비교적 오래된 폰인데도

밝은 조명 덕분에 음식사진이 엄청 화사하게 나오고

인물사진도 잘 나올 내부

첫 요리는 3가지 한입요리로

연어, 한우육회, 전복으로 구성된

음식이어서 가볍지만 다채로운 맛으로

한우 코스요리를 시작하기 좋았다

각 메뉴마다 직원분들이

음식설명과 먹는 방법을

설명해주시니 그대로 따라 먹으면

두번째는 한우 카르파쵸로

얇게 슬라이스된 한우와 꽃상추인

엔다이브가 함께 제공된다

나는 그냥 편한대로 썰어서 따로 먹었는데

함께 간 지인은 초밥 처럼 엔다이브 위에

한우 슬라이스를 얹어서 먹었다

세번째는 크림새우 고로케와

고추냉이마요네즈 소스가 함께 제공됐다

바삭하면서도 내부는

감자와 크림소스 그리고

통통한 새우살이 씹혀 본식을

먹기 전에 딱 좋은 구성이었다

메인메뉴는 3가지 한우숙성구이로

한우등심, 한우안심, 한우살치살이 제공되었다

임실치즈와 각종 버섯 및 채소류도

함께 제공되어 더 좋았다

특제소스와 각종 밑반찬 그리고 파채가 준비된다

도쿄등심 첫 방문햇을 때도

밑반찬류들이 맛있었는데

역시나 이번에도 각종 반찬들이

다채롭게 준비되어서 식사와 함게하기 좋았다

특히 파채가 매운맛이 하나 없이

파향의 깔끔함만 남아서 고기와 궁합이 좋았고

소금과 고추냉이의 조합도 추천

올리브유에 젊임된

올리브와 마늘도 함께

불판에 구워져서 제공된다

먼저 한우 소기름으로

팬을 직원분이 코팅해주시고

첫번째로 살치살과 임실치즈를 함께 구워서 제공해주신다

모든 고기는 직원분들이

전문적으로 구워주셔서 편하고

후식으로 제공되는 아메리카노, 차, 소프트드링크는

메뉴주문 처음에 선택하면 가져다 주셨다

왼쪽의 특제소스 그리고 파채의 조합이

정말 일품이었고 치즈와 살치살의 조화도

고추냉이를 살짝 곁들이니 오히려 고소함이 집중되었다

살치살을 구운 뒤 등심과 안심을 굽기위해

올리브유를 먼저 뿌린 뒤 버섯과 채소를 굽고

그 다음 한우 등심과 안심을 함께 구워주셨다

고기는 굽는 스킬이 중요한만큼

직원분께서 원하시는 익힘 정도를 물어보셨고

우리는 미디움 레어로 요청드렸다

편하게 먹기만 하고 대화의 흐름이

끊기지 않아서 좋았다

서로의 대화에 집중하고 싶은 기념일이나

특별한 데이트날에 방문을 추천한다

딱 원하는 정도의 익힘으로 익어가는

한우 등심과 안심 숙성구이

바로 구워주시면서 썰어주시고

첫 입은 덜어주신다

이후 남은 고기와 채소들은 직접

썰어서 철판 위에 올려 준비해주신 뒤

떠나시는데, 철판 덕분에 식지않고

적당히 따뜻한 상태로 고기와 채소류를

함께 즐길 수 있었다

등심과 안심을 구분해서

가운데 채소를 모아두신게 인상적이었다

한우미역구과 밥이 함께 제공되어서

고기를 먹으면서 식사도 함께하다보니

양이 부족할 것 같다는 코스요리의

선입견을 깨고 정말 배가 두둑히 불렀다

특히 한우 미역국과 밥 그리고

반찬들이 적당한 간과 감칠맛이어서

깔끔하지만 넉넉한 마무리였

후식으로는 말차맛은 꾸덕한

앙금케이크류와 위에 캬랴멜 코팅된

피칸이 올려져 있어서 디저트까지 만족

휴대폰 충전선도 기종마다 마련되어 있다

강남 신사동이나 압구정 근처에서

식사를 계획하고 있다면 추천할만한

한우 코스요리 레스토랑 도쿄등심 압구정점

리뷰 끝 :)

'본 포스팅은 도쿄등심 압구정점에서 식사권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글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