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강남 신논현역과 바로 5분 내 거리에 위치한

양식 위주의 술집이지만 메뉴를 보면 그냥

한식 양식 일식 다 상관없이 파는 술집 ㅋㅋ 

#강남신논현술집 #강남멜로우가든

식사를 하기에는 가격대가 좀

비싸고 양이 적은 편이라서 아쉽지만

술도 마시면 반주를 하기에는 딱 괜찮은 듯 

#얼그레이하이볼 한잔씩 때리면서

식사 시작 ㅎㅎㅎㅎ 이 날 총 7명의

인원으로 모였던 자리라 예약은 필수였다

하이볼은 달달한 얼그레이 시럽에 진이

들어가서 가볍게 마시기 좋은 듯 

(취하는 느낌은 전혀 없음 ㅎ) 

가장 유명하다는 #연돌세트

연어랑 돌문어가 함께 나오는데

가성비는 쪼큼 아쉽지만 그래도 

문어랑 연어를 함께 먹을 수 있어서

꽤 괜찮은 선택지 ㅎㅎ 

가격은 33000원

양은 딱 2인분 정도? 

 

#화덕피자 주문 이것도

역시 그냥 뭐 쪼매난 피자 ㅎ 

유럽이였으면 1인 1판 무조건 

그래도 도우가 나름 쫄깃했던 기억 

#마르게리따피자 19000원 

이 날 비가 미친듯이 왔던 터라 #오뎅탕 

유뷰주머니는 딱 2개 들어있음 ㅠ 

어묵은 좀 고급어묵을 사용하는 듯

전체적으로 안주들 양은 다 2인분 

#해물크림파스타 위에 올라온 

덩어리들은 구운 연어이고 크림맛은

특별할 것은 없는 무난무난한 맛! 

가격은 18000원 

#모츠나베 가격은 23000원 

육수는 기본적으로 오뎅탕 육수랑

크게 다르진 않는 느낌 

그래도 대창과 고기가 좀 

들어 있는 편임 ㅎㅎ 

#해물떡볶이 18000원

떡볶이는 국물떡볶이 스타일에

문어가 들어가 있고 달달칼칼 

전체적으로 메뉴들이 맛은

다 평타였고 미친듯이 맛있는

메뉴는 없었지만 그래도 다 무난! 

조용히 대화를 나누기에는

조금은 시끄러운 분위지만

인테리어 전체적으로 차분하고

조명의 조도가 낮아서 서로에게

집중하기에는 괜츈할듯

그치만 나같은 대학원생

나부랭이가 가기에는 너무

가격대가 비싸고 가성비 부족 ㅠ 

#강남까눌레맛집 #강남스크렘까페 #신논현역까페 

모임에 함께 참여한 지인이 추천한

까눌레 맛집, 난 태어나서 까눌레라는

빵을 처음 먹어보는 듯 한데 

저 쪼매난 빵이 3500원 ㅎㅎㅎㅎ

무슨 맛인지 감도 안잡히지만 

유명한 집이래니 괜시리 기대됨

인기가 많아서인지 인기있는

메뉴는 대부분 다 품절이었고

 #레몬머랭까눌레 먹었는데...!

걷은 바삭하고 속은 쫀득한...!

마카롱은 빵류로 만들면 이런 느낌이랄까

한입에 까눌레 세개 들어갈

사이즈지만 아껴먹으려고 네번에

나눠서 먹었다는 후기 ㅎ 

커피도 맛이 좋았다요 

#이디야머핀 #이디야베이글

서울에서 면접보고 바로 온라인으로

강의 들으려고 이디야 가서 배고픔에

머핀과 베이글 주문 ㅎㅎㅎㅎ

케이스에서 꺼내서 바로 주는줄

알았는데 오븐에 살짝 데워서 줌!

머핀은 치즈머핀이었는데 

2000원에 가격 생각하면 크기도

크고 맛도 부드럽고 치즈 풍미 유 

베이글은 1900원! #어니언베이글

답게 안에 양파들이 조금씩 씹히고

빵도 적당히 쫄깃 바삭 했음 

다음에 크림치즈랑 같이 

베이글을 먹을 의향 상승 

#신라면블랙 

외국인 친구가 편의점 갈때마다

매일 먹는 라면 ㅋㅋㅋㅋㅋㅋ

일반 신라면은 별로라는데

신라면 블랙은 그렇게 좋아함 ㅎ 

아마 마지막에 별첨스프로 넣는데

흰색 사골가루 같은 것 덕분에

매운맛이 중화되고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좀 더 업그레이드되서

그런 것 같다 ㅎㅎㅎㅎㅎ 덕분에

나도 맛드림 ㅋㅋㅋㅋㅋㅋ 

#해피치즈스마일세종 #세종분식집 #돈까스떡볶이맛집 

세종시청 쪽에 롤링파스타 바로 맞은편에

있는 해피치즈스마일이라는 분식집 

약간 인스타 감성스러운 브랜드 이름이지만

내부도 세가지 단어를 중심을 키치하게

잘 꾸며놓은 것 같다 ㅎㅎ 

신기했던건 나이대가 어린 손님들이

엄청 많았다는 점과 우리가 다 먹어갈때

쯤 애기들이랑 오는 어른 손님들도 많았다는 점

우린 세트메뉴 주문! 금액은 총 3만원으로

국물 떡볶이와 모듬 튀김이 우선 나왔다

국물 떡볶이 특별하게 맛있지는 

않지만 무난한게 튀김이랑 잘 어울리는 맛

제일 순한 맛을 했는데 은근 칼칼한 맛 (맵진않음)

놀랐던 건 튀김들의 종류와 퀄리티가

생각보다 좋아서 매우 만족스러웠다 

시판용제품이 대부분인 것 같은데

그 중에서 나름 괜찮은 수준의 제품을 쓰는 듯 

마지막으로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

돈까스까지 등장, 분식집에서는 쉽게

생각할 수 없는 일식 돈까스 느낌의

두툼한 고기가 마음에 들었고 완자튀김도

함께 있어서 구성이나 맛은 모두 만족! 

해피치즈스마일에서 떡볶이랑 튀김만

먹으러 가기는 좀 아쉽고 돈까스는 무조건

먹어야 하는데 2명이서 가기는 살짝 

금액대비 아쉽고 3명이 모였을 때 가면

만족스럽게 세트메뉴 시킬 수 있을 듯! 

#편의점야식 #치즈불닭 #불닭로제 

저녁 나중에 먹어야 하지 하다

시간이 어느새 밤 9시가 넘어버려

편의점에서 이것저것 사서

나 홀로 주말에 야식파티 ㅋㅋㅋ 

치즈불닭은 전혀 안매워서 

오리지널 불닭이랑 딱 섞어먹고 싶었고

불닭로제는 맛이 좀 아리까리 함 

차라리 까르보불닭을 추천 

필리핀 친구들과 페스티벌용 오디션 영상

녹화하고 회식?하러 간 명륜진사갈비 ㅎㅎ 

1인당 16500원으로 숯불에 맛있게 먹었음

예전에 토요일 저녁은 사람이 되게 많았는데

일요일 저녁은 생각보다 자리가 널널해서

리필 요청도 빨리 서빙해주심! 

음료수랑 밥이랑 채소는 무한리필이지만

된장찌개 등은 추가 주문해야 함 

처음에 불이 매우 세기 때문에

처음부터 바로 불 중간에 고기를 두면

다 태워먹음 ㅠㅠㅠㅠ 처음에는 가장자리

쪽에 고기를 놔두고 시간이 지날 수록

가운데 놔두는 것을 추천 ㅎ 

#배고프다 #음식메뉴추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