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우 오마카세 레스토랑으로

유명한 도쿄등심에서 감사하게도

블로그 리뷰 의뢰를 해주셔서

고향친구의 특별한 취업축하 기념선물로

한우 코스요리를 대접하기 위해

도쿄등심 도곡점을 방문했다

#도쿄등심도곡점 은 매봉역에서

5분거리에 위치해 있고 2번 출구에서

쭈욱 직진하여 롯데시네마가 있는

건물로 들어가 2층으로 가면된다 :)

매장입구부터 원숭이가 모형이 있는데

도쿄등심 도곡점 매장 안쪽도 귀여운

원숭이 모형들이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되어 강남의 한우 오마카세이지만

좀 더 캐쥬얼하고 젊은 느낌을 준다

그러면서도 가볍기 보다는

밝은 분위기를 바탕으로 스테이크

레스토랑이라는 틀을 벗어나진 않았다

매장내부는 트로피컬한 느낌의

인테리어에 우드톤을 기본으로하여

초록색을 활용색으로 이용해서

깔끔하지만 무겁지 않은 느낌이다

각 테이블마다 감각적인

조명이 설치되어 있고

좌석간의 간격도 꽤 떨어져 있는편이라

프라이빗한 대화를 나누기에도

적합한 장소라는 생각이 들었다

 

매장 입구 기준 바로 오른편에

있는 테이블과 자리들

왼쪽 편은 창밖이 보이는 좌석으로

좀 더 긴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고

좀 더 오픈되어 있는 느낌이라 회식이나

여러명의 지인들과 함께 앉기 좋을듯

개인적으로는 손님이 없었으면

거울 앞에서 친구와 같이

인증샷을 남기고 싶을 정도로

마음에 들었던 거울과 벽지 디자인

뒤에 인테리어용으로 있는

선인장이 또 다른 배경으로 보인다 ㅎㅎ

전체적으로 캐쥬얼함과 포멀함

그 중간에서 어둡고 무거운 느낌보다는

밝고 생생한 느낌이 주를 이룬다

주방쪽의 벽지에는

흰색 원숭이가 매달려있다 ㅎㅎ

약간 열대우림 같은 컨셉인가!

내가 안내 받은 자리에서 바라본

뭔가 인증샷 남기기 딱 좋은 도쿄등심

브랜드로고와 벽지

로고랑 벽지가 약간 구찌 같은

명품매장 느낌이랄까 :)

#강남룸식당 이자 #매봉역맛집

#도곡동맛집 으로 이미 유명한 곳인지

룸 좌석 내부를 촬영하고 싶었으나

이미 만석이라 아쉽게 촬영은 불가 ㅠㅠ

그치만 내부 소리가 하나도 들리지

않을 정도로 프라이빗함이 보장되는 룸같다

#강남한우오마카세 도쿄등심 메뉴판

#스키야키맛집

흔하게 먹는 한우구이

대신 스키야키로 좀 더

특별한 하루를 만들고 싶다며

디너코스로 스키야키 메인을

선택하면 좋을 것 같다

 

#도쿄등심메뉴 가격적인 측면은

사람마다 다를 수 있겠으나 한우 오마카세라고

생각했을 때 엄청나게 비싼 가격은 아니라는

생각이 들고 그램수에 따라 가격 선택이

다양하고 여러 종류의 술을 취향에 따라

페어링 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아보인다

 

기본적을 모든 좌석에 충전이

가능하게 되어 있고 본인의

충전기가 있다면 테이블 아래에

멀티탭이 있어 바로 충전 가능

참고하시길!

내가 선택한 코스는

Dinner Special A 코스 120g 2인

첫번째 요리는 3가지 한입요리

연어, 전복, 한우육회 가 한입거리

요리로 제공되고 재료는 신선했고

간이 적당하여 입맛을 돋우기 좋았다

모든 요리는 나올 때 마다

웨이터 분들이 설명을 해주시고

먹는 순서도 알려주신다 :)

플레이팅들이 다 사진찍기에

좋고 특히 인테리어 벽지와

우드톤의 가구들과 잘 어울린다는

느낌을 받았다

두번째는 #한우카르파쵸

아삭하고 신선한 채소와 #한우사시미

조합이 깔끔하게 좋았고 고기는

역시나 담백하고 고소했다

특히 위에 살짝 뿌려진 후레이크의

바삭한 식감이 완벽조화

세번째 메뉴는 #크림새우고로케#참치아보카도

고로케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완전 크리미하게

부드러웠다, 참치 아보카도는 소스가 아보카도 소스로

참치는 간장 베이스 소스에 담겨져 있는데

전혀 짜지않고 적당히 달달하면서 간간했다

 

메인메뉴는 #한우등심스키야키

얇게 썰린 등심부위 16점이 나오고

두명이서 먹기에는 딱 적당한 양인듯

고기와 함께 채소들과 각종버섯들과 두부가

함께 제공되는데, 개인적으로는 이렇게 고기만

제공되기 보다는 채소와 버섯들을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스키야키가 메인이디너 스페셜 A코스를 추천 :)

무항생제 유정란에 트러플과 소금이

살짝 뿌려져 고기와 채소들을 함께 찍어먹을 수 있고

각종 반찬들이 조금씩 제공되는데 각 반찬들이

신선함이 느껴져서 좋았다

개인적으로 김치의 군내를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김치가 적당히 익었으면서도

아삭한 식감이라 마음에 들었다

중간 디저트 메뉴인 #청사과소르베 도 함께 나왔는데

인공적인 단맛이 아니라 청사과 고유의

상큼한 맛 덕분에 다시 상쾌하게

메인메뉴를 즐길수 있었다

테이블에 있는 무쇠팬에 특이하게

설탕을 살짝 녹여 한우지방으로

팬을 전체적으로 코팅해준다

모든 과정은 다 웨이터 분들께서

해주시기 때문에 대화를 나누다

끊길일이 없고 서로 미안함없이

오로지 대화와 음식에만

집중할 수 있는 식사시간이었다

메인메뉴인 스키야키를 좀 더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반찬종류들

특히 생와사비와 소금고춧가루 조합이

망므에 들었고 중간중간 채소위주 반찬으로

다시 입안을 정리해주는 무한 순환 ㅎ

스키야키는 주로 깔끔한 등심부위랑

고소한 맛을 아쉬워하는 분들이 있을수

있게지만 소기름과 설탕으로

팬을 코팅하여 고기를 굽기 때문에

오히려 더 깔끔하고 고소한 감칠맛이

함께 느껴졌다

고기를 일단 먼저 살짝 구워주고

특히 투명한 병에 담긴 저 소스가

감칠맛이 미쳐버린다

채소들과 버섯들이 듬뿍

저 소스를 뭐라고 설명해야 할까

정말 감칠맛 농축되어 있는 짭쪼름하고

간간하게 달달한 맛 ㅎㅎㅎ

고소한 계란에 푹 찍어서

먹으면 을마나 맛있게요

트러플이 얼마 들어가 있지 않았는데도

오히려 그 향이 적당히 나면서

한우 등심의 본연의 맛도 함께 즐길수 있었다

고기의 맛을 온전히 느끼기 위해서

제일 심플하게 맛을 봤는데 고기가

정말 녹는다는게 이런 느낌이구나 싶었다

고기뿐만 아니라 버섯과 채소들도

있어서 무한흡임 가능

고기만 먹기 보다는 다양한 재료들을

함께 즐기고 싶다면 #매봉역맛집 #도곡동맛집 이라

불리는 도쿄등심에서 스키야키 추천

남은 고기들은 얇게 썰려 나와서

소스와 채수가 함께 우러나온

팬에 넣으면 금방 익는다

다시 보는데 너무 배고프다 ㅠㅠ

함께 먹은 친구는 자기가 연차쌓이고

돈 좀 벌면 자기 돈내고 다시 먹으러

오고 싶다고까지 얘기했다 ㅎㅎ

특히 도쿄등심은 #콜키지프리매장 이어서

집에서 개인적으로 사두었던 혹은

외부에서 사온 술들을 제한없이 먹을 수 있다

식사메뉴로 #한우미역국

이미 배가 두둑한 상태였지만 한국인은

밥을 먹어야 하니까 ㅎㅎㅎㅎ

마지막 메뉴인 #양갱녹차아이스크림

양갱 너무 귀엽고 ㅋㅋㅋㅋ

녹차아이스크림은 일반 유크림베이스가

아니라 쫀득한 젤라또 같은 식감의

아이스크림이라서 맛이 일품이었다

도쿄등심 도곡점은 주말 및 공휴일에도

런치메뉴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금액대가 살짝 부담스러우신 분들도

휴일날 좋은 사람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 :)

"본 포스팅은 도쿄등심 도곡점에서 식사권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글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