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내가 유일하게 챙겨보는 예능

넷플릭스의 혜미리예채파를 리뷰해보고자함

어느날과 다름없이 풍요속의 빈곤이라는

넷플릭스를 탐험하며 뭐 볼게 없을까 뒤지다

특이한 타이틀과 익숙한 인물들로 보이는

포스터에 끌려 첫 에피소드를 보기 시작

드라마나 영화도 그렇지만 예능의 경우

더욱더 내가 선호하지 않는 캐릭터나 성향을

보이는 인물들이 나오는 경우 아무리 인기있다해도

보지 않는 편인데 혜미리예차파는 거를 타선이 없었다

우영우를 방송한 신생 방송사 ENA에서 방영하고

예전 무도 피디였던 김태호 사단에서 제작한

예능인데 혜리를 주축으로 시작하게 된듯

비슷하지만 다른 특징을 가진 6명의

출연지들이 산골 속 자신들만의 집을 가지며

그 생활에서 필요한 물건이나 식재료 등을

게임을 통해서 캐시를 얻어 구매하는 방식

개인적으로는 연출진과 출연진의 게임형식의

예능이 조금 지겹고 뻔한 느낌이라 생각했는데

혜미리예차파 속의 게임은 기존과 색다른 게임들이어서

오히려 출연진을 응원하면서 보게 된다

그리고 내가 하면 잘할수 있을까 이러면서 몰입하고

성공하면 같이 환호하고 실패하면 같이 탄식하는 ㅋㅋ

무엇보다 출연진 간의 케미가 매우 신선하다

서로 편한 듯 보이지만 어느 정도 서로 배려하고

그러면서도 예능 특유의 솔직함과 약간의 놀림이

적절히 섞여 타예능에서 가끔식 보이는 불편한

장면들이 느껴지지 않아서 더 좋았다

오히려 조금씩 친해져가는 그들의 관계에

흐뭇해하며 쳐다보는 기분이랄까

특히 막내라인이었던 혜리가 이 예능에서는

맏언니의 역할을 맡으면 보이는 색다른 모습

그리고 관찰예능이 처음인 다른 출연진들의

상호작용이 각기 다른 캐릭터 속에서 조화롭다

 

개인적으로 가장 웃음버튼인 멤버는

파트리샤와 미연이다 ㅋㅋㅋㅋㅋㅋ

일부러 웃기랴고 하지 않는게 더 웃기다

마지막으로 연출진들이 출연자들을 애정하는게

느껴지는 편집과 서로의 친함이 느껴지는

방송 내의 모습들도 색다른 케미같다

그렇다고 연출자가 출연진의 롤을 넘을 만큼

범위를 넘지 않고 멤버들을 더 부각시키기 위한

느낌으로 편집된것 같다고 느꼈다

다 자기들의 분야에서 자리잡고

있는 멤버들이니만큼 시즌2가 제작될지

확신은 없으나, 넷플릭스 내 순위와

시청자들의 평가가 좋은 편이라 기대를 해본다

대중적으로 인기를 얻기 위해서는 유튜브에서의

편집본을 적절히 클립으로 홍보하는게 필요해보인다

혜미리예차파만의 확실한 예능컨셉이 있기 때문에

메이저 방송사에 방영됐으면 더욱 인기를 끌었으리라

생각하지만, 관련 게시물 댓글 반응들이 다 좋은편이라

더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고 자주 언급되는

예능이 되기를 ㅎㅎㅎㅎ

#혜미리예차파 #넷플릭스추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