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점심 먹는게 습관

저녁 먹으려고 간단하게

먹을려고 했는데 ㅋㅋㅋㅋ

갑자기 입맛 돋아서

2차전 ㅎㅎㅎㅎㅎ

마지막으로 미역국 3차전 ㅋㅋㅋㅋ

미역국 처음 해봤는데

만들기 엄청 쉽더라

미역 불리기

소고기 참기름 국간장 볶기

미역 같이 볶기

물 넣고 다진마늘

국간장으로 간해서 끓이기

 

 

난 미역국 러버이기 때문에

자취하면 무조건 끓여먹어야지 ㅎ

운동량 2000칼로리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려서

1500으러 하향 조정 ㅠ

준비해야할게 너무

많은 11월 달 결국

고민하다가 집 바로 앞에

스터디 까페 결제했다

4주 24시간 이용 12만원 ㅎ

내가 뽕을 뽑을테야 ㅠㅠㅠㅠㅠㅠ

올 유발하라리

코로나 관련 인터뷰 보는데

언급하는 이야기에

모든 공감

영자기사 바탕으로

한국 기사 찾아봤다 ㅎㅎ

 

*************

블로그에도 번역영작

올렸음! 시험이 얼마 안남아쓰 ㅠ

개발협력 보고서도

요약 정리 ㅎㅎㅎㅎ

근데 왜 은근히

모르는 단어가 많지

NCS 15분 시간 재서

9문제 풀었음 ㅠㅠㅠㅠㅠ

 

 

1분에 한문제가 어떻게

가능한가요 그냥 틀릴 생각으로

찍으면 되는 것인가요 ㅎ

대박 코트라 2차 시험 통과

ㅠㅠㅠㅠㅠㅠㅜㅜ

근데 면접 준지 할 생각에

어질....ㅎ

더 충격적인건 지금까지

전형이 최종합격 발표에

퍼센테이지오 작용한다는 것

그니까 전형별로 점수가

리셋 되는게 아니라

적립되는것이였다 ㅠㅠㅠ

 

 

그니까 내가 면접을 아무리

잘봐도 상대적으로 그 전까지

점수가 낮다면 떨어질수도 있다는 것

후...그래도 일단 최선을

다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

코이카 서류전형도

통과했는데, 필기시험이랑

면접 겹칠까봐 조마조마했지만

다행히 하루 차이로 안겹침!!

이번주 미쳤다리 미쳤어

준비할게 너무 많아

7시에 와서 5시간

넘게 있었으니 뽕은 뽑고

가는거 맞겠쥬? ㅎㅎㅎㅎ

지금 블로그 포스팅까지

마무리 하고 집 간다 ㅠ

 

 

뭔가 24시간 스터디까페

있으니 아지트 생긴 기분ㅋㅋㅋㅋ


2020.11.02

일상기록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