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온라인 교육 받으러

스터디 까페로 출근

이제 제법 익숙해 ㅋㅋ

집 바로 앞에

있으니까 진짜 편하고

좋긴하다 ㅎㅎ

 

가격만 좀 저렴했으면

정기적으로 끊고싶다

개발협력 교육은

들을 때마다 지겨우면서도

새롭다 ㅎㅎㅎㅎㅎ

특히 개발분야에서

금융의 역할이 커지면서

재원과 금융, 경제 영역에

대한 공부가 필수가 되었다

 

개인적으로 올해부터 시작한

경제공부가 고루고루

도움이 되는 것 같아서 뿌듯

쉬는 시간에

틈틈히 영자기사

번역 영작 포스팅

여성 인권에 대한

결의안이 실제로는

말 뿐이라는 것

유엔 평화유지군과

정책입안 과정 등

여성의 참여가 더욱

확대되어야 하겠다

 

한국 기사로는

코로나 이후 여성의

실직과 육아와 업무를

동시에 해야하는

경우가 급속하게 증가

경제적 활동은

둘이 같이 하면서

양육과 집안일은 왜

여성의 영역으로 여전히

비춰지고 남겨지는지

이해 할수 없다 ㅎㅎ

언론 보도자료

홍보물 작성에

대한 교육도 받았는데

과거 신문사에서

일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보도자료 작성하는거

은근히 편하면서도

긴장 될듯 ㅋㅋㅋㅋ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개도국에서 디지털 기술이

긍정적으로 적용함과 동시에

차별적 배제를 불러올수도

 

디지털 기술을 활용하기

위한 인프라 구축과

교육이 필요해 보인다

마지막으로 해외봉사활동

예전에 지원할까 생각했는데

난 경제적 이익도

중요한 사람이야 ㅠㅠ

집에서 저녁 먹고

운동하고 다시 그터디 까페로

가을이라 보름달

마치 태양 같이

떠 있네 ㅋㅋㅋㅋㅋ

면접준비 ㅠㅠㅠㅠㅠ

예상질문 만드는데

아 왤케 많은거지 ㅋㅋㅋ

예상 답변 만들 생각에

벌써 아찔하다

 

모든 질문에

완벽하게 대비하게쓰

운동완료 인증샷

서핑하다가 발견한

음식 별 탄소발자국

새우와 버터가

치킨 보다 훨씬

많은 탄소를 배출한다는

아주 흥미로운 사실

역시 치킨이 짱이야

치킨 먹고싶다.....!


2020.11.03

일상기록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