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당근마켓으로 물건 올리고

처음으로 받은 금액 ㅎㅎㅎ

10만원에 올렸는데

8만원에 당일날 팔림 ㅠ

 

근데 팔고 나니까

10만원에 바로 사려는 분들

많아서 살짝 후회쓰

2000칼로리

운덩하는거 너무 힘들다

빡세...ㅠ

스낵으로 MBTI 유형

검사하는거 ㅋㅋㅋㅋㅋㅋ

진짜 비슷하긴 한듯

나머지 MBTI는

다시 해보기 귀찮아서

옛날에 친구가 나 ENTJ라고

말해줘서 특징 찾아봄 ㅋㅋㅋㅋ

 

비슷한 특징을 많이

가지고 있는 것 같은데

아니라고 부정하고 싶은

내용도 있더라....ㅎ

경제 라디오 듣기

그냥 듣기만 하면

되는건데도 생각보다

쉽게 미루게 된다 후

운동한다고

하루 다 써버리는 요즘

요즘 222

그래서 일상기록

올릴게 없었엌ㅋㅋㅋ

운동하면서

경제 라디오 듣는게

그나마 양심의 가책 더는법

티스토리에

못올렸던 블로그 포스팅

한번에 올리기 ㅎㅎㅎㅎ

쌈박하고

새로운 접근과

해석으로 늘 읽을

맛이 나는 project syndicate

오랜만에

번역영작

포스팅 올리기

개발협력 보고서도

정리 ㅎㅎㅎㅎ

포스팅 하는데

사실 원문을 다 보고싶지만

귀찮은 마음에 요약본을

더 요약함ㅋㅋㅋㅋㅋㅋ

날씨가 가을이야

나무들이 물들고 있다

오랜만에 먹은 #서가앤쿡

목살한살 ㅎㅎㅎㅎ

#목살스테이크 가 먹고싶어서

왔는데 왜 옛날만큼 안맛있지 ㅠ

처음 먹어본 #대창파스타

굴소스 기반에 매운 오일소스

생각보다 먹을만 했다 ㅎㅎ

 

두번은 안먹을거지만

예전에는 저 한판

혼자 다 먹을수도

있었는데 ㅋㅋㅋㅋㅋ

가을이라 그런지

달이 요즘 다 보름달

밥먹고 수성못 산책

역시 차가 있으니

이동이 자유롭군 ㅋㅋㅋ

#수성못 친구 차

아니였으면 절대 안감 ㅎ

#피자팜비어

오랜만에 먹은 피자

라지 24000원

세명이서 딱 알맞게

먹었다 ㅎㅎㅎㅎ

스티커 무료나눔 함ㅋㅋㅋ

다음에 가면 몇개 가져와봐야지

#설빙망고빙수

후식으로 오랜만에

망고빙수 ㅎㅎㅎㅎ

달이 넘나리

갬성있게 떴다

 

구름이 진짜

구르미그린달빛

요즘 늦게 자는게

습관되서 그런지

새벽까지 못자다가

급 포스팅 ㅋㅋㅋㅋ

마무리는 우리집 첫째 강아지

예쁘게 생겼지만 승질머리가 ㅎ

그래도 사랑한다 ㅠㅠ 30년만 더 살아

건강하게 같이 늙어가자


20.10.27-30

일상기록ㅈ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