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몇달만에 만나는

신문사 동기 친구

#범어브런치 #우니카트

하루 한끼 먹는다고

간단하게만 먹으려고

만나서 #바게트샌드위치

커피는 그냥 그런데

와 저 바게트 빵이 미쳤다 ㅠ

개인적으로

바게트 같은 담백한

빵을 좋아하는데

파리바게트에서 먹는

바게트랑은 비교도 안되게 맛있다

가격은 4천원!

크기도 큼 ㅎㅎㅎ

겉바속촉 ㅇㅇ

다음에 바게트 먹고싶으면

여기서 또 사먹을예정

저녁 뭐 먹을까하다가

딱히 끌리는게 없어서

케이크만 두개 ㅋㅋㅋㅋ

위에 사진 다 합해서

2만원....ㅎ 그냥 저녁먹는게

나았을수도 ㅋㅋㅋㅋㅋ

딸기레어치즈케이크

없어서 인절미랑 흑임자

먹었는데 흑임자 크림이

좀만 더 적었으면 훨씬

맛있었을것 같다 ㅎ

다른 한명 쪼인해서

수성못 미즈컨테이너

서가앤쿡이랑

메뉴가 겁나 헷갈려서

메뉴 실패 ㅋㅋㅋㅋㅋㅋ

치킨 바바큐 플레이트

샐러드 파스타 ㅎ

돈주고 먹기는

좀 아까운 느낌

목살스테이크 샐러드

먹고싶어서갔는데

서가앤쿡이랑 헷갈렷던것

범어에서 시내까지

걸어 가는 길에

신천 지나는 겸 사진 ㅋㅋㅋ

햇볕이 좋은데

돌다리 아래 하천에 물이

빠져 있어서 ㅋㅋㅋㅋ

그래도 만족스러운 사진

일요일날 도서관에

걸어가면서 경제 라디오

못보던 조형물 ㅋㅋㅋ

갑자기 말이 갑툭튀

종각이랑 뭔가

어울리는 듯 안어울려 흠

도서관에서

NCS 공부 중

시간 재고 문제

푸는데 와 ㅎㅎㅎ

15분에 20문제

10문 겨우 풀었다 ㅠ

 

아니 이건

풀어라는거야

잘 찍어봐라는거야 엉엉

짧은 공부 마치고

카네기 캠프에서

만난 형누나 보러 고고

또이스찜닭 처음

먹어보는데

와 양 미쳤다리

맛도 있었음 ㅎㅎ

담에 집 근처에

있는 곳에 먹으러

가야겠담 :)

 

형이 사주셔서

감사히 잘 먹었다

2차로 베스킨라빈스

대화하면 유익함이

뿜뿜 불안함을

잠재우는 대화

너무 좋은 사람들이

주위에 많다는게

감사해진 하루


20.10.24/25

일상기록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