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Daily Report ; November 4, 2020 일상기록 (20.11.04)

 

면접 본다고 아침부터

머리 자르고 집으로 돌아온 아침

날씨 무슨 겨울이다 ㅠ

어데 처음 롱패딩 꺼내 입었음

 

나무는 아직 가을인데

바람은 찬바람 칼바람

일찍 일어나면

이게 문제야...너무 배고파 ㅎ

떡볶이가 진짜 살찌는데

핵심인데 어제 밤부터

먹고싶어서 결국 ㅋㅋㅋㅋㅋ

온라인 교육 받으러

스터디까페로 출격

휴 시간은 잘 가는데

너무 지겨웧ㅎㅎㅎㅎ

 

시험 대비한다고

생각하고 빡세게

들어야 되는데 ㅠ

집에 다시 돌아와서

어영부영 하다가

운동을 너무 질질 끌었다

늦은시간이지만

그래도 스타디까페

집 앞이니 바로 나가봅니다

온라인교육 받으면서

면접 대비 예상질문 작성완료

답변을 작성해야하는데

그게 참 귀찮네 ㅠㅠㅠㅠ

 

완벽하게 적어야한다는

압박감 때문에 시작을 못하겠다 ㅎ

그래서 일단 내일 영자기사/개발협력

스터디까지 미리 해놓기로 ㅎㅎ

현대화폐이론에 대한

기사인데 정부의 양적완화정책과

관련이 있다 (살짝 어렵)

화폐를 정부에서 계속

찍어낼수 있으므로

완전한 고용과 복지가

이루어질수 있도록 한다는 것

 

급격한 인플레이션 위험과

시장경제가 순환되지 않을 것이란

지적이 동시에 제기되고 있다

흥미로운 것은 보수 진보 언론사로

꼽히는 신문사들 모두 부정적

입장을 밝히고 있다는 것

개발협력 이슈

선별해내는게 제일 어렵 ㅠ

학술저널에서

내용 뽑았더니

좀 복잡하다 ㅋㅋㅋㅋ

 

항공연대기금

질병퇴치기금

아주 시의 적절한 기사

미국의 공화당과 트럼프 대통령이

현재 어떤 형국으로 미국의

민주주의를 휩쓸고 있는지 보여준다

마지막 개발협력 이슈까지

포스팅하고 집으로 돌아갔다 ㅠ

금방 할수 있을 것 같았는데

생각보다 오래걸렸다....ㅎ

 

결국 어제 일상기록은

오늘로 ㅋㅋㅋㅋㅋㅋ


2020.11.04

일상기록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