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본격적으로 하루를

시작하는 방법은 내 점심겸

가족들 식사 차리기 ㅋㅋㅋ

오늘은 양배추 볶아서

짜파게티 군만두랑 김치

 

짜파게티 갈수록

뭔가 맛이 밍숭맹숭해진다

굴소스 살짝 넣어도

옛날 감칠맛이 안남 ㅠㅠ

원래 남은 짜장소스에

볶음밥까지 먹으려 했는데

배가 줄었는지 금방 배불렀다

김치 넣어서 가족들

점심 식사로 ㅎㅎㅎㅎ

군만두도 사실5개 먹을라

했는데 ㅋㅋㅋㅋ 계란프라이와

함께 데코레이션 했다 ㅎ

어제 간식으로 해놓은

병아리콩에 대한 정보 ㅎㅎ

나중에 후무스 해먹고싶은데

그러면 자연스럽게 빵이나

바삭한 나초나 또르티야

먹게 될삘 ㅠ

어제 분명히 저녁에

공부하려고 했는데

운동을 6시간에 걸쳐서

끝내저렸다 ㅋㅋㅋㅋㅋㅋ

 

내일 약속 있는데

아침에 일찍 하고 나가야겟다

오 역시 일찍 자니까

저절로 빨리 일어나진다

적어도 새벽 1시 전에는

잠들어야겠다 ㅎㅎㅎㅎ

수리능력 푸는데

와 다 틀려.....비가 내림 ㅠ

도표나 자료해석 같은

경우는 괜찮은데

 

퍼센트나 증감률 계산하는게

문제를 푸는데도 후후

수학은 내가 포기한다고

되는게 아니다 ㅠㅠㅠ

고등학교만 졸업하면

수학 따위 돈계산만

할테다 했는데 휴 쉽지않네

결국 수리문제 재풀이는

일단 약속 이후에 하는걸로 ㅎ

의사소통은

수능 비문학지문에다가

좀 더 직무적인 소스를

접목해서 푸는데

내가 나름 자신있는 문제다

 

옳지 않은 것 혹은 표제목이나

세부내용을 대충 보게 되면

오답률이 높은 것 같다

시간싸움이다 보니

급하게 풀면 오답파티가 될수도 ㅠ


20.10.23/24

일상기록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