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드디어 다가오는 출장일정의 마지막 날....ㅎ 집중을 해야하는데 뭔가 계속 집중력이 흩어져서 에너지를 쏟는게 힘이 들었다.

지금까지 먹은 스프중에서 가장 맛있던 버섯 스프

리투아니아 감자는 확실히 더 촘촘하고 부드럽고 찰진 느낌

말차라떼로 마무리

 

오후에 미팅까지 마무리 해주고 드디어 자유시간!

자유시간이라고 해봤자 저녁식사 하기전 2시간이 전부이지만, 현지 파트너가 추천해준 리투아니아 유명 초콜릿 가게에서 팀원들에게 줄 기념품을 샀다. 나를 제외하고 모든 인원이 헝가리에서 있을 행사를 준비하는데 미안한 마음과 불편함이 가득해서 뭐라도 표현을 해야할 것 같은 ㅠㅠㅠㅠ 리투아니아 공항 면세점에도 판매하는 초콜릿인데 거의 2배 정도 비싸다. 무조건 여기에서 사시길!

대통령궁을 지나가는데 앞에서 국기 게양 행사 예행을 하는 모습을 보게 됐다

유럽연합기와 리투아니아 국기 그리고 대공기 나토기까지, 참으로 기개가 대단한 나라여

저녁식사 전 짧은 커피타임, 에클레어 무조건 드세요

 

스시집을 저녁으로 먹었는데 거의 2시간 넘게 걸려서 초밥이 나와서....흐름이 다 끊김 ㅠ 맛은 뭐 나름 괜찮았는데 뭔가 되게 불만족스러워서 호텔 근처 피자집에 왔다. 시원한 음료를 마시며 하루를 마무리!

비쥬얼은 되게 맛있어 보이는데 왜 구글 평점이 3.7인지 알것 같은 맛이었다 ㅋㅋㅋㅋㅋ

오전에 미팅 일정도 마무리

 

이제 식전 스프가 메인디쉬보다 더 기다려진다 ㅎㅎㅎㅎ

다시한번 말하지만 리투아니아 현지 음식은 맛만 보는게 딱 적당한 만족감을 주는 것 같다 ㅋㅋㅋㅋㅋ 맛이 없진 않은데 뭐랄까 나랑 결이 안맞 ㅠ

 

리투아니아에서 가장 큰 문화행사라는 빌뉴스 북페어

입구부터 사람들로 가득

 

북페어가 이렇게 인기가 많을 일인가!

출판도서를 이렇게까지 사람들이 관심이 많다는게 시긴하면서도 한편으론 좋은 문화인것 같다는 생각이 동시에 든다. 그러면서도 한편으로 국가적으로 엔터테인한 행사들이 너무 부족한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들었다.

역시나 케이팝은 여기서도 빠지지 않는다

푸드트럭이 있어야 행사의 완성

맞은편에 있는 뮤직페어 행사장으로 이동

 

작은 콘서트 무대에서 공연하는 것도 관람가능하고

다른 한 쪽에서는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토크 무대도 마련되어 있었다

리투아니아에서 엄청 유명한 래퍼라는데 ㅎㅎㅎㅎ 내가 뭘 알아야 양심껏 사진이라도 같이 찍지 ㅠ

음악 관련 장비들이 한가득

생명의 약수와 같은 걸 마시라며 주는 ㅋㅋㅋㅋㅋ

100주년이 되었다네여 허허, 외국인도 기념 경연에 참여할 수 있다는데 리투아니아 노래를 한번 배워보시고 참여하세요 (?)

 

공연을 즐기러 이동

 

VIP 석에서 공연 보는 나, 제법 성공한 삶 같아여

작은 무대 하나에도 이렇게 많은 인원과 장비가 있어야 하는군

다 모르는 가수들이지만 실력들이 다 좋아

 

공짜칵테일도 마셔주고

짧은 공연까지 감상해주면 드디어 모든 일정 끝!

프로젝트를 하면서 해외출장을 다니면서 이렇게 진심으로 소통하고 대화를 계속 나눈 경우가 있을까, 서로가 진심으로 동료의 마음으로 시간을 보내서 더욱 아쉬움과 고마움이 함께 있었다. 나중에라도 다른 인연으로 다시 만날 수 있길!

마지막 만찬으로 지난번 출장 때 먹었던 해산물 요리집에 왔다

치킨 간으로 만든 스프레드랑 빵을 주는데....우어...푸아그라도 내 입맛에 안맞으니 당연히 이것도 내 스타일 아님 ㅠ

생선 커틀릿 볼인데 하나 먹으면 딱 적당한 느끼함

이 집에서 제일 맛있는! 참치 스테이크! 메밀면과 브로콜리와 아스파라거스 혼종의 초록색과 참치를 조금씩 썰어먹으면 맛꿀마다

문어요리도 나쁘지 않음

스테이크도 적당히 괜츈

후식 먹으며 찐으로 마지막 리투아니아 출장일정 마무리!!!! 유달리 에너지가 더 쓰여서 호텔방에서 쓰러지듯이 잠들었던 출장일정....그래도 인수인계까지 이번 출장으로 같이 할 수 있어 다행이라는 생각과 작별인사라도 할 수 있어 행복한 마음이었다.

헬싱키 공항에서 경유를 했던 터라 무민 구경을 실컷했다

핀에어 안녕....다음에도 또 너를 이용하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비행 자체로만 보면 넌 나쁘지 않은 친구였어

국뽕이 차오르는 이미그레이션

사슴고기를 통조림으로 먹는 핀란드

기내식 하나도 안먹고 계속 잠만 잤더니 아주 꿀잠을 잤다 ㅎㅎㅎㅎㅎ 한국으로 돌아오고 하루 지나고 바로 다시출국.....몸이 좀 버겁지만 그래도 빨래도 해야하고 ㅋㅋㅋ큐ㅠㅠㅠ 바로 점프를 뛸 수 있는 상황이 아니었던 지라 한국에서 하루휴가(?)를 즐기며 다시 출장으로 떠나봅니다!!

헝가리 출장기록으로 돌아옵니다....ㅎ

안녕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