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평시장 쪽에 있는 맛있는 김치찌개집, 이름이 맛있는집인지 맛맀는 김치찌개집인지 정확히 기억이 안나지만, 김치찌개가 맛있는것만은 확실 ㅎ 무조건 대왕 계란말이는 먹어줘야 한다.

오랜만에 먹는 김치찌개! 새콤한 맛은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기 김치찌개는 국물이 깊은 감칠맛이어서 마음에 듬 ㅎㅎㅎㅎ

피싱문자가 진짜 기승을 부린다…심지어 이 문자는 내가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 메일계정을 보내왔길래 혹시 싶어서 매우 놀라 눌러볼뻔 했음 ㅠ 해외문자 발송은 일단 거르고 봐야 한다

어떨결에 야근하고 급 시켜먹은 숯불치킨 근데 요즘 치킨집은 무우를 안주나? 다들 충격에 빠졌음 ㅋㅋㅋㅋㅋㅋㅋ 치킨은 역시 여러명이서 먹어야 더 맛난것 같다. 사실 모든 음식들이 그런 듯.

이제 건강을 챙겨야 하는 나이…처음으로 멀티비타민을 구매하고 프로바이오틱스도 무조건 먹어야 한다기에 같이 주문을 했다 ㅠ 효과가 있을지

 

진짜 오랜만에 먹는 쌀국수, 프리미엄 쌀국수는 2천원 더 비싸길래 뭐지 했는데 피시볼 4개만 들어간거였음 ㅋㅋㅋㅋ개당 5백원이세요…? 충격

그래도 국물이 아주 한국적인 짭쪼름한 맛이라 좋았고 짜조가 겁나 맛있었다. 다음에 쌀국수 생각나면 다시 한번 가볼 것 같긴 함!

오랜만에 코스트코 피자가 먹고 싶어서 갔는데 아니 살다가 코스트코에서 피자를 안파는 날도 있다니…충격적 ㅠ 모든 목적을 상실한 기분이었다

구래도 저녁은 먹어야 하니 베이크랑 핫도그 샐러드 같이 냠…베이크랑 샐러드 짱맛…! 포크베이크 예전에 냄새나는것 같아 안먹었는데 이날 먹어보니 냄새 안나고 괜츈 했다

베이글이랑 견과류 구매, 샐러드용 채소도 그냥 같이 살걸 했는데 또 장기 출장이라 먹을수가 없어서 ㅠㅠ 베이글 냉동실에 얼려두니 자리가 없다. 1인 자취인을 위해서 냉동실과 냉장실 사이즈를 서로 바뀐게 있으면 좋겠군

 

지난 설에 엄마가 챵겨주신 김치와 튀김…김치를 먹는 이유를 알아가는 나이먹은 나 ㅠ 없으면 없는대로 먹지만 막상 있으면 존재감이 강력

 

오랜만에 파스타 해먹기, 올리브오일에 마늘 볶고 김가루 넣어서 대충 해먹는 파스타인데 이게 또 맛있네?

지인 어머님의 장례식 조문을 위해 급하게 서울로 간 날…부모님을 떠나 보내는 기분은 어떨지 감히 상상도 안된다…급히 휴가를 내고 제법 먼 길이었지만 결혼식은 못가더라도 장례식은 무조건 가라는 아버지의 말씀이 떠올랐다

돌아가신날은 봄비가 오는듯 하더니 다음날은 해가 따스히 떴다. 날씨가 이런걸 보니 아마 어머님이 더 행복하고 평안한 곳으로 떠나셨나보다. 대학생때 짧은 인턴기간에 만나서 10명이 넘는 사람이 8년 넘게 이어가고 있는 이 인연을 보면서, 아 이 사람들에게 기쁨뿐만 아니라 슬픔도 함께 나눌 수 있구나 느꼈던 하루였다.

이런 자기성격테스트? 귀찮아 하는 편인데 이날은 왜인지 궁금했다. 그리고 답을 선택하면서 내가 나를 잘 모르나 싶을 정도로 확신 없이 골랐는데 늘 결과는 비슷한걸 보니 ㅋㅋㅋㅋㅋㅋ ㅠ 난 나를 꽤 알고 있는걸지도

출국하는 당일, 지인이 세종에 와서 돈까스 맛집을 소개해준 날…주말에는 처음 가봤는데 얼마나 많던지! 오랜만에 먹으니 또 맛있군

차가 있는 분이 자주 가는 까페가 있다고 갔는데 폐업 ㅋㅋㅋㅋ큐 역시 차가 있으니까 이런 곳까지 까페를 찾아 오는구나 싶었다

그래서 그린선셋이라는 까페에 옴

내부가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어서 주말에 차 있는 사람들은 오기 좋겠다 싶었다. 근데 굳이 이걸 위해 차를 사야겠다는 생각은 안드는 ㅎ

맛난 케이크와 커피 마시며 얘기 나누나 인천공항이동

 

핀에어는 처음 타보는데

 

이스탄불 경유 보다 확실히 사람들이 덜 타서 옆자리가 완전 비었다

묘하게 깔끔한데 뭔가 불편함 ㅋㅋㅋㅋㅋ 스크린도 터치가 묘하게 안먹힘

구래도 신식인지 창이 아주 깨끗

이거 보다거 정신이 없어서 뭔 내용인지 감이 안잡혀 중도하차

밥은 진짜 배고파서 먹는 그런 느낌임 ㅎ 어메니티도 하나도 옶음 ㅠ 칫솔이랑 치약이라도 좀 챙길걸

비행기 내부는 층고가 높아서 답답한 느낌은 없었다, 오라러를 형상화한 조명이러고함

 

13시간 반 비행이니 8시간 자고 잠깐 눈 뜨고 다시 눈 감고 반복

아침은 진짜 더 심각ㅋㅋㅋㅋㅋㅋㅋㅋ고속버스에서 파는 느낌 ㅠ 다음부터는 그냥 터키항공 타는게 나을듯 ㅎ

헬싱키 도착

북극을 지났더는 증서 겟 ㅋㅋㅋㅋㅋ 레쥬메에 추가하겠습니다(?)

리투아니아로 이동하는 비행기 프로펠러 달린 거 실화인가 ㅋㅋㅋ ㅎ

 

소리는 좀 시끄럽지만 뭔가 낭만 있어

핀란드야 안녕 이렇게라도 구경하는구나

해가 떠오른다 가자

바다도 얼어버리는 날씨! 리투아니아 출장 파이팅 ㅠㅠㅠㅠ 팀이동으로 인수인계를 위한 마지막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