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분명 나는 부추전을 해먹고 싶었는데 ㅎ 밀가루 양 조절 실패로 부추 팬케이크가 되어버리고 ㅋㅋㅋㅋㅋ 냉동식품으로 데코레이션 해주면서 치즈 넣은 불달 먹는 몸에 안좋음 밖에 없어보이지만 맛은 있는 요리 ㅠ

미국주식 시작한지 3년만에 첫 수익실현! 소수점 투자로 하다보니 여러 기업들을 많이 들고 있어서인지 플마를 합치면 그래도 항상 플러스에 가까웠다. 기업들을 좀 정리를 하려고 2024 새해계획으로 세워뒀는데 다행히 꽤 괜찮은 수익이 나왔다 ㅎ 메타는 진짜 존버의 승리인듯. 실현된 수익으로 다시 주식 재투자 예정 :)

어머니가 주신 미역무나물과 함께 비빔밥. 이렇게 먹는 비빔밥 은근 맛있다 ㅎㅎㅎ 계란은 무조건 두개여야 하는 먹보 나 자신

888888888888888888

눈이 참으로 왔다가 갔다가 왔다가 ㅋㅋㅋㅋ 춥다추워

야근 끝나고 야식으로 치킨 ㅎㅎㅎ 60계치킨 안가봤다는 분이 계셔서 왔는데 위에 사진 치킨윙 15조각이 13500원? 이렇게 파는지 몰랐는데 담에 혼자 먹을때 사먹어봐야겠다

야근을 해도 이렇게 마무리 하면 뭔가 고딩때 야자하고 야식먹는 기분 ㅋㅋㅋㅋㅋㅋㅋ 회사를 너무 학교처럼 다니나 ㅎ (근데 회사다니는것처럼 학교다녔으면 서울대 갔을듯)

 

분명 똑같은 치킨사진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과 현실인가! 심지어 둘다 아이폰인데 어째서 ㅋㅋㅋㅋㅋㅋ 진짜 웃김

88888888888888888

아침비행기라 하루 일찍 인천공항으로 이동, 인천공항 근처 호텔에서 숙박을 해야했다. 골든튤립 호텔이라는 곳이었는데 인천공항 터미널과 무료셔틀을 운영해서 추천함.

영종도에 있는데 운서역? 근처라서 주위에 먹을곳도 많다. 딱 비즈니스 허텔정도인데 1박에 8만원 정도로 결제했다

오랜만에 신전떡볶이와 명랑핫도그 ㅎㅎㅎ 아니 근데 신전떡볶이 저거 치즈 떡볶이인데, 치즈가 저렇게 오는게 맞나? 요즘은 저렇게 주나? 진짜 충격 받았음 (근데 맛있긴 먹긴했는데 저럴줄 알았음 치츠주가 안했죠 ㅠ)

머리털 나고 아시아나 처음 타보는 나 ㅎㅎㅎㅎㅎ 뭔가 설렌다. 이스탄불에서 사라예보 가는 비행편이 터키항공이라서 분리발권이 됐는데 혹여 다시 체크인을 해야할까봐 걱정했더니, 둘다 스타얼라이언스라서 위탁수하물 연계도 돼고 발권도 두장 받았음!

진짜 다행이었음 ㅎㅎㅎㅎ

8888888888888888888

라운지에서 간단히 아침 먹어주고

 

아시아나 탑승

음 근데 딱히 별로이네여…ㅎ ㅋㅋㅋㅋㅋㅋㅋ 왠지 모르게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좌석도 어메니티도 기대이하 ㅠ 서비스는 진짜 친절하긴 한데 뭔가 고급스러운 서비스기 보다는 약간 관광버스 혹은 여행 서비스 느낌. 승무원 분들이 진짜 친절했는데 너무 한국느낌(?) 이렇게 다 한국인 탑승객은 처음봄.

기내식도 평범~~~쌈밥주는건 좋긴했다

쌈채소 있는건 짱

로제 닭고기 스테이크 낫배드

 

8888888888888

터키항공 라운지에서 대기하다 사라예보 탑승, 터키식 베이글인 시밋이라는 빵 너무 맛있다…이스탄불 교환 같이했던 친구가 석사 교환을 이스탄불로 간다는데 엄청 부러웠음 ㅠ

아주 머나먼 비행편 피곤함에 실신 ㅠㅠㅠ 일주일동안 출장 빠이팅 하자…늘 그랬듯이 난 아주 잘해낼거야 (자기암시)

나름 열심히 살았던 한주…완벽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ㅎㅎㅎㅎ 수고했다~~~출장기간에는 좀 쉬어갑세다 ㅎㅎㅎ 그래도 운동과 외국어공부는 최소한이라도 할 예정임!!

 

888888888888888888

 

 

☕ 일상기록 | 2024-Jan-3 팀원들과 포트럭파티(feat.타코야끼), 친구생일상, 가구조명, 난방비 폭탄,

꾸준히 매일 영어다큐를 보는 걸 새해 목표로 세운 만큼 아침에 출근전 다큐를 보는 중, 세르비아에서 중국...

blog.naver.com

 

 

💼 책기록 | 현실주의자를 위한 유토피아 Utopia for Realists: How We Can Build the Ideal World - 주15시간 근

내 인생 처음으로 완독한 영어원석 책, 현실주의를 위한 유토피아(UTOPIA FOR REALISTS)...

blog.naver.com

 

 

🪙 책기록 | 우리의 삶에서 돈이 만드는 이야기 All about the Money: 우리에겐 더 많은 돈이 필요하다

돈이라는 단어 돈이라는 단어를 글자 그 자체로만 본적이 있었던가. 돈이라는 글자를 봤을 때 돼지 돈자를 ...

blog.naver.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