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로나 때문에 미뤄진 친구 자취방 홈파티

더 이상 미루면 내년이나 되어야 만날 수 있을 것

같아서 서로 몸상태 확인 뒤 만남!

 

#안동찜닭 시키고 #영남대엽이네떡볶이 에서

포장해오고 #참치마요주먹밥 만들어 먹기 ㅎ

 

 

엽떡 말고 진짜 학교 앞

#분식집 에서 파는 각종 튀김이랑

달달매콤한 떡볶이 찍어 먹으니

너무 맛있다....왜 우리집은 없지 ㅠ

 

 

#감자핫도그 야끼만두 튀김오뎅 까지

옛날에 초등학교 때 #도깨비방망이핫도그 라고

이름 붙여져서 팔았었는데ㅋㅋㅋㅋ

 

 

핫도그 하나에 오뎅국물 2컵 먹으면

배가 아주 두둑했던 어린 시절 추억

 

 

 

집에 가서 자려 했는데

먹다보니 너무 배불러서

그냥 자고 아침에 #김치볶음밥

만들어서 친구 먹이기

 

옥수수 마가린에 김치랑 햄이랑

옥수수 넣고 볶은 다음에 설탕 쪼금

넣고 김치국물 넣고 밥 투하!

 

 

김가루 넣어서 비벼주고

마지막으로 참기름까지 넣어주면 끝

김치볶음밥은 김치만 맛있으면 디엔드

 

 

 

김치볶음밥만 먹으면

섭섭하니까 아침부터 #불닭볶음면

라면사리 사놓은게 있어서 맵찔이들은

소스하나에 면만 두개 넣어서 먹는다 ㅎ

싱거웠지만 덜 매워서 만족

 

 

집에 있는 가래떡으로 떡볶이 해먹기

고추장불고기 소스에다가 고추장 고추가루

후추 올리고당 간장 넣고 섞어주기

사실 무슨 맛이었는지는 기억이 잘안남 ㅎ

 

 

역시 떡볶이는 사먹는게 최고!

가끔씩 내가 해먹어도 이 맛이 날 것 같다는

착각이 들때도 있지만 정말 착각이었다는걸

만들어 먹어봐야 깨닫는다

 

 

#나초 너무 먹고 싶어서

마트에서 #도리토스 를 대신 샀는데

항상 나초치즈맛만 먹다가

#도리토스갈비천왕 을 처음 사봤는데

다시는 절대 사지 않을 맛...ㅠㅠ

 

무슨 맛인지 잘 모르겠지만

이도저도 아닌 이상한 단짠맛

 

 

리얼 생 나초를 사서

나초를 살사소스에 찍어

먹고 싶었으나 실패했다 ㅎㅎ

 

토마토 양파 청양고추 조금

다져서 넣고 깔라만시 즙이랑

소금설탕 쪼금씩 넣었는데 노맛이어서

 

 

아 이걸 버려야 하나 하다가

갑자기 터키에서 먹은 #메네멘

#터키식토마토달걀볶음 이 생각이나서

버터를 두르고 계란을 까고 만들었던니

JMT...나초랑 찰떡궁합

 

 

 

#마라탕 은 이제 질릴 때도 됐는데

왜 이렇게 안질리지 사실 내가 가는 곳은

#동성로촨촨향 이라는 이곳뿐인데

여기만큼 가성비 좋은 곳을 못봄 ㅎㅎㅎ

(물론 다른 곳 안가봄)

 

 

무엇보다 #꿔바로우 가 미쳤다....만오천원인데

양도 많고 마라탕이랑 같이 먹으면 단짠고소 굳뜨

 

 

 

#납작만두 랑 떡볶이

즉석 떡볶이 이름이 뭐였는지

기억이 안나는데 양파는 내가

넣어서 먹었다.

 

 

 

남은 떡볶이 소스에

#떡볶이볶음밥 #깍두기볶음밥

깍두기 넣고 가위로 잘게 다치고 버터

넣어서 같이 볶아 주고 남은 떡도 잘게

다져서 쫀득한 식감 살리고

김가루 밥 넣고 위에 계란후라이 (영롱)

 

 

 

주말에 혼자 아침부터

칼국수면 삶아서 비빔국수 해먹고

국수고명으로 쓰려고 했던

야채들에 반죽 넣어서 전 구워

비빔국수랑 쓱싹 #비빔칼국수

소면은 너무 아쉬워....ㅠ

 

 

#달고나커피 뒷북을 아주 세게

때리는 달고나 커피 만들기

근데 왜 나는 생각보다 빨리 잘되는거지 ㅎ

 

맥심 커피가루 넣고 설탕 넣고 뜨거운 물

넣고 계속 저으니까 생각보다 금방 되던데

설탕을 좀 더 많이 넣는게 포인트인듯!

(물은 좀 적게?)

 

 

엄마가 대량으로 주문하신

멸균우유를 헤치우기 위해서

꾸준히 먹는 중 ㅋㅋㅋ 맛은 달달한커피우유맛

 

 

 

 

요즘은 자극적인 치킨 보다는

#후라이드치킨 이 더 끌리는

#치킨더홈 에서 먹은 후라이드가

너무 뇌리에 박혀서 또 시켜먹었다.

 

 

다리 2개 더 주는 거 너무 좋다!

세명이서 먹으면 딱 알맞을 정도 :)

 

근데 쿠폰 안쓰니까 17000원은

좀 비싼 것 같기도 하고...흠

 

 

 

#교촌치킨 은 왜 돈만 생기면

불현듯 먹고싶을까.....!

 

#허니콤보 는 양은 많지만

너무 물리고 #레드콤보 는 양은

적지만 더 맛있어....ㅠ

 

 

그래서 결국 다 시켜먹었다 ㅋㅎ

#신화치킨 새로 나온 거 먹어보려다

후기가 다들 차라리 레드 먹는다는

평이 많아서 안전제일주의 나는

허니레드콤보를 시켰더랬다

 

 


[배고프다] 영남대 엽이네떡볶이 / 안동찜닭 / 김치볶음밥

/ 도리토스 갈비천왕 / 터키식 토마토달걀볶음 / 마라탕

/ 꿔바로우 / 치킨더홈 / 교촌치킨 / 비빔국수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