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고프다] 2020년 1월 첫째주 음식들:
겨울 대방어 / 인도 가는길-커리파스타, 치킨커리 난
/ 오브너- 케이크 / 릴렉스 053 -피자

 


겨울대방어 / 멍게 / 해삼/ 우럭

대구농수산물도매시장
대구광역시 북구 매천로18길 34 농산물도매시장

2019년의 마지막 날을 기념하며

#매천시장 에서 횟감을 사서 집으로

포장해서 먹은 날이었다.

#겨울대방어 #대방어

티비에서만 들어봤지 실제로 먹어본적은

없었는데 이 날이 처음이었다.

#해삼 #멍게 도 함께사서

먹었는데, 손수 자르고 내장을

빼고 하는 과정을 거치니까

왜 비싸게 파는줄 알것 같았다.

소주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해산물 #회 는 무조건 소주!


인도로 가는 길 : 커리파스타 / 치킨커리 & 난

 


인도가는길

대구광역시 중구 동덕로14길 11

#방천시장 #김광석거리 근처에

있었던 #인도가는길 이라는 레스토랑

어느 음식을 먹을까 고민하다

우연히 지나가다 마주친 #인도음식

가격대는 전혀 몰랐는데

두 메뉴 합해서 2만3천원 정도

나왔다. 2명이서 딱 배부른 정도!

#커리파스타 가 생각보다

엄청 맛있었고 양도 많았다.

분위기도 나름 고급스러워서

연인들 친구들 가족들 단위

손님들도 많아보였다.

#치킨커리#난 이랑 라이스 중에

선택 가능한데 난을 선택했다.

근데 치킨커리가

너무 묽어서 난을 찍어먹기는 좀

힘들었다. 인도음식점을 많이 가본건

아니지만 이렇게 묽은 커리는 처음 .

다른 커리를 안먹어봤지만

#커리 는 좀 실망....난은 커리파스타에

다 찍어서 먹었다.


오브너 : 초콜릿 케이크 / 홍차치즈케이크

 

오브너

대구광역시 중구 봉산문화1길 13

거의 대기시간 1시간정도

걸린 것 같은 #봉산문화회관 근처

까페 #오브너

나이가 들면서 후식으로

#케이크 가 항상 생각났는데

친구가 소개해준 곳

#초콜릿케이크#홍차치즈케이크

먹었는데 초콜릿은 나름 괜찮고

홍차치즈케이크는 생각보다 별로였다.

#봉산문화거리 근처에

까페가 많던데 유독 이곳이

인기가 많았다. 일단 케이크 비쥬얼이

넘나 합격인 것.

다른 손님들 먹는거

보니까 쉬폰케이크에 딸기랑

생크림 올라간걸 많이 먹는 것 같아서

다음에 그걸로 먹어봐야지.

#커피 #아메리카노

예상치 못하게 취향저격......사실

케이크보다 커피에 더 저격 당함.

모든게 적당하고

무엇보다 산뜻하다.

마치 커피향을 입은 차를

마시는 기분이라서 깔끔!


릴렉스053 - 쉬림프 피자 / 포테이토 피자

Relax053

대구광역시 중구 경상감영길 210 1층

예전에 #자판기입구 로 유명해진

곳이었는데 사실 처음 가봄 ㅋㅋㅋㅋ

이제는 입구는 그냥 평범하게 바뀌었더라

#릴렉스053 인데 053이

대구지역번호라서 053인지

사장님께 누군가 가신다면 물어봐주시길 ㅎ

안에 내부는 널찍한데

의자는 편하지만 테이블이 너무 낮다

흔히 말하는 #인스타감성 인데

불편감성이라 해야겠다....#피자 도 그냥저냥

사이즈도 좀 작은편!

2차로 간단히 먹을거면

괜츈한데 가격이 그만큼 괜츈한 것 같지는

않아서 다시 가 볼 일은 없을 듯

MAKE BETTER LIFE 월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