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SNS에서 맨날 광고하던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후기 #아이스크림


구매동기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좋아하지만 항상 양심상 칼로리 걱정은 하던 나, 인터넷 쇼핑으로 아이스크림 광고까지 검색하게 되는데....빅데이터라는 놈이 이걸 알라차리고 페북과 인스타에 #라라스윗 이라는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광고로 나를 공략했다. 하나의 300칼로리도 안되고 4분의 1이고 인공재료를 쓰지 않는 착한 어쩌구저쩌구 고민하다가 #세븐일레븐 에서 판매를 시작했다기에 구매해봤다.

구매처 및 가격 정보

 

하나당 7900원으로 양에 비하면 매우 비싸게 느껴진다, 저거 네개 사면 거의 베스킨라빈스 가장 큰 사이즈를 먹을 수 있기 때문 ㅎㅎㅎㅎㅎ 오프라인에서는 세븐일레븐에서만 판매하고 있는데, 이것도 전 매장이 아니라 라라스윗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집 주위에 있는지 확인하고 나서 살 수 있었다, 사실은 홍차, 녹차, 딸기 이런거 먹고 싶었는데 남은게 초콜릿이랑 바닐라 밖에 없었다 ㅠㅠ 편의점에서 사용가능한 문화상품권이 있어서 15800원에 두개를 구매

사이즈는 베스킨라빈스 파인트랑 비슷한 정도

 

영양정보 및 원재료

 

뚜껑을 열었는데 엄청 딱딱하길래 봤더니, 설탕과 지방이 적어서 그렇단다. 그렇다고 해서 녹는데 엄청 오래 걸리는 건 아니였고 적당히 파먹을만한 했다. 개인적으로 아이스크림이 빨리 녹는 건 싫어하는데 그런면에서는 좋은 듯

 

다른 슈퍼마켓에 파는 아이스크림 보다는 훨씬 들어가는 재료가 적은 것 같다.

맛은 처음에는 이게 뭐지....싶다가 식감이라고 해야하나 그런게 좀 낯설고 맛이 강하게 느껴지지 않아서 어색했는데, 먹다보니 맛있었다. 처음엔 약간 단백질쉐이크를 얼린 느낌 ㅋㅋㅋㅋㅋㅋ 확실히 자극적이지는 않고 은은한 바닐라 빈이 박혀 있어서 그 맛이 느껴졌다.

 

 

초콜릿 맛은 더욱 어색 ㅋㅋㅋㅋ 초코긴 한데 건강한 초코 맛....ㅎ 장점이라면 장점이고 단점이라면 단점인데, 베스킨 라빈스 같은 경우는 먹으면 먹을수록 계속 더 먹고 싶은데, 이거는 몇번 맛있게 먹고 나면 자연스럽게 냉동실에 다시 넣어두게 된다는 점. 다시 돈주고 사먹을지는 모르겠지만, 녹차랑 홍차 그리고 딸기맛을 먹어보고는 싶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