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고프다] 어사또/홍익마늘치킨/피자에땅/혜화문식당/태진분식/국민마늘치킨/경대 황금성/범어 미스터길스시


 

#수제튀김 #고구마튀김 #양파튀김

 

백종원 골목식당 보면서

터득한 튀김반죽 기술로

집에서 해먹은 고구마튀김과

양파튀김 ㅎㅎㅎㅎ

 

시간이 지나도 바삭함이

살아있다. 튀김반죽을 연하게

해서 얼음을 넣고 젓가락으로

기름속을 휘져어 튀김가루가

붙게 하는게 포인트

 

 

#수성구어사또 #회 #연어 #광어

 

가격이 저렴해서 가봤는데

회는 나름 괜찮음 사실 나는

회맛을 잘 몰라서 웬만한면

회는 다 맛있다 ㅋㅋㅋㅋㅋ

 

 

#새우튀김

 

몸뚱아리 긴 새우튀김보다

대가리부터 꼬리까지

다 튀긴 새우튀김 취저

머리부터 꼬리까지 다 꼬숩

 

하지만 어사출또 여기는

배달시키거나 포장해먹는게 나을듯

자릿세를 따로 내야되는제 몰랐다

 

 

 

#피자에땅

 

 

오랜만에 먹은 #피자

 

 

도우가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랐다

 

 

피자는 먹으면

생각보다 소름돋게

행복하지도 않고

가성비도 부족한데

 

항상 불현듯이 생각난다

특히 #페페로니

 

 

#해마로푸드감자튀김 #맘스터치감자튀김

 

 

#미미네떡볶이

 

즉석식품으로 파는

미미네 국물떡볶이

쭈꾸미까지 넣어서 냠

 

양념도 맛있는데

무엇보다 떡이 안퍼지고

쫀득쫀득 쌀도 아니고 밀도

아니고 딱 중간 느낌

 

 

식단조절한다고

먹어본 절밥느낌

하지만 나물이 그렇게

칼로리가 높다지 허허

 

어머니가 요즘

배우는 자연주의식 요리 ㅎ

 

사실 어떤 반찬이

그냥 오리지널로 먹고싶다는

생각이 들만큼 내 취향이 아니였는데

 

토마토 베이스의 카레와

튀김은 마음에 들었다

 

#짜파게티 #치킨마요

 

계란후라이가 예쁘다 뿌듯

 

#홍익마늘치킨

 

호기심에 시켜먹어봤는데

대존맛의 향연

 

튀김은 교촌같은 느낌인데

훨씬 담백하게 얇고

 

양념이 다채롭다

떡이랑 감자튀김도 있어서 굿

 

 

가족들이랑

나눠서 먹으니

양은 딱 맞았다

 

홍익마늘치킨

리얼추천

 

화이트

땡초

골든페퍼

 

 

미스터길스시 본점

대구광역시 수성구 범어동 561-7

 

#미스터길스시 #범어초밥집

 

15000원짜리 코스 #초밥

 

 

일식집 스타일의

새우튀김과 고구마튀김

 

 

 

모듬초밥과 #연어초밥

 

 

#냉모밀

 

초밥을 맛없게 하기도

힘들지 않나 생각하며

나름 괜찮았던 곳

 

 

#투썸아이스박스

 

처음먹어봤는데

최근 인터넷에서

집에서도 만들어먹을수

있다는 게시물을 보고 난뒤

 

진짜 집에서 만들어 먹어도

비슷한 맛이 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황금성

대구광역시 북구 복현1동 597-2

#경북대중국집 #경대황금성

 

퇴근하고 나서

경대생 형이 추천해준

황금성 철판짜장이었나

 

#탕수육 미니

 

원래 줄서서 먹는 곳이라고

하는데 가성비가 좋다

 

맛도 있고

#짜장면 에 저 정도

해물이 들어가 있으면

최소8천원은 줘야 되는데

6천원 정도였던것 같다

 

 

 

집에서 해먹은

고구마떡강정

 

고구마랑 떡은 미리 튀겨놓고

양념은 올리고당 많이

케챱 적당히 고추장 적당히

난 후츄도 챱챱

 

포인트는 튀긴기름과 양념소스를

섞어서 양념소스기름에

떡과 고구마를 볶듯이

섞어야 바삭함이 산다

 

#국민마늘치킨

 

마늘치킨에 이끌려

새롭게 시도해봤는데

서비스로 딸려온

도시락이 더 만족

 

 

기름은 깨끗한것 같은데

약간 옛날 치킨 느낌

 

 

겉절이 김치 졸맛

 

 

#부창반점 #대구은행역중국집

 

군만두 냠

 

부창반점 본점

대구광역시 수성구 수성동4가 1028-36

 

당연히 중국집에는

중국냉면만 있는 줄 알고

#냉면 하나요 했는데

예상치 못한 찐냉면

 

 

#볶음밥

 

중국집 볶음밥의

불맛이란....크으

 

 

결국 #중국냉면 재주문

가격은 만원으로 사악하지만

해삼 전복 들어가 있으니

이해한다. 땅콩소스와 육수의

조합이 굳뜨다

 

.

혜화문식당

대구광역시 북구 산격동 1335-5

#혜화문식당 #경대북문밥집

 

딱 대학교 앞에 있을법한

가성비와 구성이 좋은 밥집

 

태산분식

대구광역시 북구 산격동 1265-6

#태산분식 #경대북문분식집

 

페북에 떴길래 궁금해서

가봤는데 가격은 저 세트에

현금가 15000원

 

튀김이 확실히 많고

떡볶이나 비빔당면 순대도

나름 다 괜찮았다

 

군데 사장님 컨셉이

바로 반말모드라서

살짝 당황 콘셉이라 생각하고

이해한다.

 

 

마지막으로 빙수까지

한번쯤 가볼만 한것 같은데

나는 튀김 기름 냄새가

너무 옷에 베이는것 같아서

다음엔 배달이나 테이크아웃만

하고싶었다.

 

 

홍익만늘치킨 어게인 ㅎ

 

이제는 살짝 물렸음

요즘은 딱히 먹고싶은게 없다

ㅋㅋㅋㅋㅋㅋㅋ(노양심 ㅎ)

 

이렇게 올려두니

맨날 먹으러 다니는것 같은데

이게 거의 한달치다

 

이정도면 평균아닌가 ㅎㅎ

그럼 2000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