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점심 때 #병아리콩 볶을 준비

나만 간식처럼 먹으려고 했는데

가족들이 다들 너무 잘 먹어 ㅋㅋ

벌써 두통 사라졌다...ㅎ

어제 자기 전에 병아리콩 불려놨다

병아리콩 간식 준비하면서

경제 라디오 듣기

인도시장에 관한 내용

매우 흥미돋 ㅎㅎㅎㅎ

 

영어만 하면 될줄 알았는데

인도 내에서도 통역

3번이나 거쳐서 영어로

통역되는 경우도 있다고 ㅋㅋ

소금 한줌 넣고

물에 삶아 내기

안 삶으니까 약간

콩비린내가 나더라 ㅠㅠ

완성본은 이렇게 빨리

된것처럼 보이지만 사실

기름에 볶고 오븐에 굽고

에어프라이기에 돌려서

완성된 결과물 ㅠㅠㅠㅠ

 

바삭해야 확실히 더 맛있다

이거 몇개 주워먹으면

금방 배부르고 우유한컵

딱 먹으면 든든 (다이어트하는 내 기준)

운동을 끝내고

집근처 스터디까페와서

NCS 공부 시작

4주에 24시간 12만원

2주 24시간 6만5천원

4시간에 5천원 ㅠㅠㅠ

시간당 100시간 3개월 11만원

오늘은 일단 4시간만!

여러분이라면 어떤 선택을 ㅎㅎ

까페라기 보다는

오픈형 독서실에 가깝다

사람들이 많지는 않고

널널한 자리

 

시험기간이라서

이정도면 평소에는

더 적지 않을까 싶다

운동완료 인증샷

정보능력 공부중

관련 내용 블로그 정리 ㅎㅎ

컴활1급 필기시험 합격했어도

보기 보면 다 헷갈림 ㅠㅠㅠㅠ

자원관리

좀 자신있는 파트

문제해결

아주 머리쓰기 좋음^^

복장도 터지고

퀴즈 풀듯이 ㅋㅋㅋㅋ

재밌긴 한데 시험치면

시간잡는 도둑 ㅠ

원래 오늘 두개 파트만

하려고 했는데 세파트 완료

 

4시간 나름 알차게 잘 보낸듯?

지금 경제라디오 들으면서

데일리 포스팅 중 ㅎㅎㅎ

아 스터디 까페 뭔가

괜찮은것 같은데 가격이

너무 비싼것 같기도 하고 ㅠ

시간제로 할까 기간제24시간 할까

고민이다....이러다 그냥 필요할때마다

갈수도..ㅎㅎㅎㅎ

 

근데 사회조사분석사 실기시험

공부는 진짜 해야하는데 어휴

채용시험 면접이랑 다 겹친다

(변명 주절주절)

일단 NCS시험 전까지는

최선을 다해서 집중해보쟈 🙏


20.10.22

일상기록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