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침에 침대에서

빈둥거리다가 급

점심 먹고싶어져서 세팅

사실 위에 사진은

가족들 먹으라고 해놓은 것 ㅎ

난 도서관 가서 먹으려고

도시락으로 준비했다 ㅋㅋ

쪼글해지는 방울토마토

반으로 잘라서 달달 볶고

달걀 넣어서 버터랑 같이

볶다가 소금 후추 간!

 

볶은 병아리콩도 같이

먹으니까 진짜 꿀맛 ㅠㅠ

단풍이 벌써 들었다니

가을이구나 ㅠㅠㅠㅜ

도서관에서 공부하려고

했으나 까페에 가서 공부 ㅎ

NCS조직이해능력

푸는데 생각보다 재밌다 ㅎㅎ

경영이나 경제상식 글로벌매너

경영전략 등 내가 알고 있었거나

몰랐던 유익한 내용들이 많아서

오히려 더 흥미로움!!!

기억해야 할 것같은

내용들은 블로그에도 따로 정리했다

문제풀이까지

다 마치고 4시간 동안

있었던 까페를 떠나고 ㅎ

혈당조절 해야하는

상대에 맞춰 그리고

나의 다이어트 식단에

맞춰 샐러드로!

 

생각보다 엄청 가성비

있는 것 조만간 후기 남기겠습니다

#투고샐러드

원래 영화볼까 하다가

같은 건물에 있는 게임장 ㅋㅋㅋ

와 요즘 자동차 경주 게임

하는데 의자 흔들리고 난리남

이거 무조건 해야됨 천원!!!

1등하면 한판더 ㅎㅎ

자동차 경주 1등먹고

바이크 경주도 1등 함 ㅎㅎ

실제로도 운전 잘하자....ㅠ

(차가 없...)

비는 주륵주륵 내리지만

그래도 높은 곳에

올라가서 관람차도 바라보고 굳

집에 돌아와서 겨우

운동완료 ㅠㅠㅠㅠ

 

내일은 NCS 두 과목

조저버리겠습니다!!!


20.10.21

일상기록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