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화요일부터는 다시

시작해야지 마음 먹고

NCS 12문제 풀기

 

엄마 약속 있으셔서

나가고 강아지들 때문에

큰방 침대에서 공부중

 

갑자기 나란히 옆에서

저러고 자고 있다 ㅠㅠㅠ

미친다....오줌싸고 뭐 아무거나

주워먹어도 절대 미워 못해

어떻게 하는건데...강얼쥐들

미워하는거 그거 어떻게 하냐고

서비스로 한장 더 드립니다 ㅎㅎ

얘네들 놔두고 도서관

갈수 있으면 그게 정상적인

사람입니꽈!!!!! (합리화)

 

양심상 토익 13문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푸는데 5분도 안걸린건

비밀입니다 ㅎㅎㅎㅎ

빈칸문제 제일 많이

틀리는 편이라서

코리아타임즈에서 무료제공해주는

해커스토익 풀고 블로그 정리

베네수엘라 인권위기 기사

번역 하려다가 갑자기

 

배고파서 뭐 먹다가

결국은 안했넴 ㅎ

갑자기 타임워프

되면서 운동 해버리고

경제라디오 듣기

다음날 해먹은 #떡볶이 비쥬얼은

저래도 내가 직접 해먹은 떡볶이 중에

제일 맛있었다!!!

 

떡볶이 레시피

고춧가루 간장 후추 설탕 다진마늘 고추장

다시다 고추장은 한숟가락만 넣기

기본베이스는

고춧가루 간장 후추

설탕 다진마늘 다시다로

만들어야 됨 ㅎㅎㅎ

고추가루 10 간장 6 후추 3

다진마늘 2 설탕 6 다시다 1

설탕이 들어가야 매콤달콤해짐

다시다는 어묵사면 주는 그 분말가루

혹은 액상으로 섞어줘도 됨 :)

떡볶이 먹고 지원서 쓰러

까페 갔는데 이게 무슨 날벼락

건강만은 자신있었는데 무슨

신체검사 2차 대상자야 말이야

방구야 ㅠㅠㅠㅠ

 

불행인디 다행인지

아파서 재검이 아니라

제대로 검사가 안되서 그런거

초음파 할때 계속

숨 참으라고 해서 숨참았는데

숨 참으라고 할때부터 알아봤다

 

결국 자비로 재검사 받으러 가야됨

KMI가면 진료비 공짜라는데

서울 대구 왕복 개에바쎄바핫바

자소서 쓰기 시작

2시간만에 완료!

새로운 질문항목 추가되서

당황스러웠지만 그래도

내가 가고싶은 곳이어서

할말은 많았다 ㅎㅎㅎ

 

후회는 없이 작성한듯!

손경제 들으면서

운동 마무리 근데 완성은 못함

내일 초음파 재검 때문에

저녁 6시시 이후로 금식 ㅠㅠ

생각보다 췌장 초음파검사

할수 있는 곳이 많이 없었는데

다행히 집근처에 내과가 많아서

찾아본 결과 5분 거리에 있었다

진료비 3만 5천원....이게 건보료

적용된 것 ㅎㅎㅎㅎㅎ역시나

아무런 이상은 없고 심지어 결과지랑

소견서 원본 등기로 3천원 지출 ㅠ

KOICA 스텝업 강의

처음 들어봤는데 이욜

웬만한 대학 온라인 강의보다

퀄리티 좋은것 같다

K-MOOC로 국개협강의

들었을때도 엄청 수준 높다

생각했는데 ㅎㅎㅎ

경희대 국제대학원 곽재성

교수님 너무 자주봐서

우리 전공 교수님 같넼ㅋㅋㅋ

김밥 말기

만주 찌기

참치마요

라면과 김치

분식 한상 ㅎㅎ

 

근데 김밥 말다보면ㄴ

꽁다리 먹다가 배불러서

많이 못먹어 ㅋㅋㅋㅋㅋ

경제라디오 듣고요

오늘은 운동도 완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