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제 그냥

마음이 붕 떠버렸나보다

결과적으로

내년에 어디 갈곳은

정해져 있으니까

 

간절함이 확실히

달라진것 같다 ㅠㅠ

경제라디오는

계속 듣고 있는데

원래 하던대로

매일 하기로 했던

스터디 과제도

 

 

다른 쌤들의

계약직 지원과 함께

주춤 ㅋㅋㅋㅋㅋ큐ㅠㅠ

오랜만에 도서관에

갔는데 열람실의 30%만

사용할수 있도록 지정석으로

운영하고 있었다

 

켬활 따라만 하면

쉬운데 할게 너무 많네

어우 하기 싫어 ㅠ

네이버 블로그에만

올린 포스팅 티스토리

옮기고 구글애드센스 달기

살짝 노가다 하는 기분 ㅎ

 

밀린거 다 올리고 ㅎㅎㅎ

저거 올려봤자 뭐 큰

도움은 안되지만 욕심내지 말쟈

영자기사 번역

 

흥미돋아

현금자산

주식투자

조금씩

도서관 끝나고

집 가는 길

 

경제 라디오

들으면서 걷기

정체기 돌파를 위해

2000칼로리로

운동량 늘리기

 

이것때문에 (핑계 ㅇㅈ)

더 다른것 못하겟다 ㅎㅎ

 

 

경제라디오 밀린거 듣기

 

 

몸무게 장체기 탈출을

위해서 2000칼로리로

운동량 업 걸리는 시간도 업 ㅠ

내일 피곤함도 업 ㅠㅠㅠㅠ

8시에 눈 떠도 다시 자다가

11시에 일어난다 ㅎ

 

심지어 찌지만 않고

철통 유지 ㅋㅋㅋㅋㅋㅋ

 

인맥관리는 모르겠고

내 주위 사람들 대상으로

인터뷰 하고 싶은 욕구는

더 뿜뿜 ㅎㅎㅎㅎ

내가 알지 못하는

세상 속 낯설다고

생각할뿐 전혀 낯설지 않은

 

 

사람들의 이야기는 같은

일상이라도 늘

새롭고 신선하다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서

시내 까페로

 

책 후기 두권 남기기

같이 함께 한 친구가

찍어준 몰입하는 나 ㅋㅋㅋㅋㅋㅋ

눈이 왜 이렇게 슬퍼 보이지 ㅎ

이것때문에

빡쳐서 그런가 ㅎㅎ

오늘 새로운 셋째주가

시작되었는데...하핳ㅎ

 

 

내일은 달라지게 살아보겠습니다 ㅠ

초심으로 돌아갑시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