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라탕 비쥬얼이지만 불닭볶음면에 양배추와 고기추가한 것....요즘에 왜 이렇게 물 조절이 어려워지는 건지 ㅎ

집에서 만든 후무스랑 당근 들고 가서 다과타임 때 냠

엄청 맛있었던 호두파이....아주 맛이 난다요

숯불 닭구이를 파는 팔각도라는 식당에 왔는데

와 일하시는 분들이 너무 일을 못함 ㅠㅠㅠㅠ

친절은 한데 체계가 하나도 안잡혀 있는 느낌

오픈한지 얼마 안된 지점이니까 그냥 그러려니

하지만....ㅠ 하이볼 맛나고 고기도 괜츈하고

반찬구성도 좋은디...너무 오래 걸리고 자리도 좀 좁았다

자영업을 처음 하시는 사장님이겠거니 하고

그리고 아르바이트 하시는 분들도 다 경험이

부족하겠거니 하고 참을인 백번 새김 ㅋㅋㅋㅋ큐

키조개 관자 부드럽고 고기도 아주 맛나긴 했음

 

특수부위까지 먹었는데, 음식 맛 자체는 괜찮았찌만

너무 느리고 정신없어서 다음에 또 갈지는 모르겠다

늦어서 죄송하다고 콘치즈를 서비스로 주시긴 함 ㅎ

다음에 누가 가자고 하면 어느정도 나아졌는지 봐야겠따

 

집에서 2차~~~하겐다즈 아이스크림과 딸기

사실 이전에 부대찌개랑 하이볼 만들어서 마심 ㅎ

회식 떄 먹은 청년다방 떡볶이!!!!!

떡볶이 러버인지만 청년다방 먹어본 건 이번이 처음

세종에서 내가 사는 동네에는 없었음 ㅠ

그 유명한 차돌박이 떡볶이랑 그리고 통큰오짱

오징어 튀김을 추가로 시켰다 ㅎㅎㅎㅎ

다들 차돌박이 시키시고 오징어 추가하시라!

8500원에 꽤 큰 오징어 튀김이라 나쁘지 않아

청년다방에서 유명하다는 그 허니갈릭소스 가득

감자튀김도 시켰는데, 뭐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니고

떡볶이랑 콤비네이션 좋다 이정도? 근데 또 시켜먹긴 할듯

떡볶이도 생각보다 엄청 맛난건 아닌데

전체적으로 나쁘지는 않은 느낌이다

사실 내돈내산이어야 뭔가 비교가 될텐데 ㅎ

굳이 이거 먹으러 먼 동네까지 갈일은 없겠다

눈이 펑펑 내린건 아닌데 오히려 조금씩 내리고

얼어서인지 회사 앞에 산이 완전 멋있는 설산뷰가 됐다

그림 같은 풍경

 

다음 날 또 회식 ㅋㅋㅋㅋㅋㅋ 들불숯불갈비

여기는 올 떄마다 채소가 푸짐해서 너무 좋다

쌈채소 무한셀프인것에 감격하는 편 ㅠ

나중에 부모님이랑 같이 와도 좋을 듯

그리고 다음날 점심으로 먹은 두찜의

시래기 찜닭과 로제찜닭, 이것도 이번에

처음 먹어본 거였는데 개인적으로는 둘다

그냥 그랬다....엄청 기대했는데....ㅠ

약간 맥아리가 없는 느낌?

 

어머니의 사랑이 가득 담긴 자체 제작 밀키트와

자취하는 자식 과일 못 먹을까 사과를 완전 통으로

보내주시는 어무이의 은혜....ㅠ 덕분에 냉장고 두둑

지인 급 초대해서 혼자 먹을 저녁 나눠먹기

근데 곧 생일었는줄 모르고 걍 미역국밥

멕였는데 ㅎㅎㅎㅎㅎ 뭔가 힘이 없어서보여서

급 초대했는데 좀 더 깊은 얘기 나눠서 좋았다

김치전에 치즈....맛없없....그리고 전도 너무 잘됨

내가 이전까지 너무 밀가루를 적게 넣고 묽게 해서인지

이번에 밀가루 팍팍 넣고 되지학게 했더니 바삭바삭

사과 먹으면서 마무리~~~역시 과일이 있으니까

좀 대접하는 느낌이 나느구랴 ㅎㅎㅎㅎㅎ

 

저녁 타이밍 놓치다가 급 시켜먹은 치킨

그리고 치킨과 함께 먹은 불닭볶음면

치즈를 추가해서 아주 고소하고 맛있었다

근데 옛날보다 안매워진것 같네? 생각하다가

다음날 아주 호되게 화장실에서 혼남 ㅎ

마무리는 그래도 좀 건강하게 배추듬뿍 된장찌개와

양배추를 추가해서 만든 김치전으로 마무리!

이번주는 계획했던 것들 대부분 지키려고 노력했는데

생각보다 블로그 포스팅이랑 영어원서가 너무 안읽히는 것 ㅠ

영어원서는 왜인지 모르겠음...흠 내가 완벽히 이해하지 못하고

있는것은 아닐까 하는 걱정 떄문일지도....ㅎㅎㅎㅎ

그래도 나쁘지 않은 목표달성률!

담주에는 좀 더 힘내보는 걸로 :)

매일 이렇게 체크하니까 그래도 좀더 하게 되는 듯

이번주 블로그 포스팅 궁금하신 분들 아래 링크 클릭!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