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90㎐ 주사율의 30만 원대 스마트폰, 삼성 갤럭시A32

▲Galaxy A32 삼성전자는 현재 플래그십 라인업 못지않게 갤럭시A 시리즈에 큰 비중을 두고 스마트폰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상황이다. 포화 상태의 스마트폰 시장...

news.appstory.co.kr

넉넉한 배터리와 90㎐ AMOLED 디스플레이는 매력적이고, 카메라 성능은 뛰어나진 않지만 또 여타 중가격대의 제품들에 비해서 빠지지도 않는다.

다만 훌륭한 디스플레이 성능을 다른 스펙이 받쳐주지 못한다는 점은 아쉽다. 90㎐ 주사율로 게임을 즐기기에는 다른 요소들에서 부족함을 느낄 수밖에 없는 스펙이다.

앱토 한마디 – 합리적인 가격의 90㎐ 디스플레이 스마트폰을 찾는다면

 

 

중국폰 저리가는 스펙갤럭시A32 과연 30만원대 최강폰일까 홍IT인간

※ 직접 구매한 제품을 리뷰에 사용했음을 밝힙니다. 《`홍IT인간`은 정재홍 기자의 아낌없는 칭찬과 무자비한 비판이 공존하는 솔직 담백한 IT·전자기기 체험기입니다.》 새롭게 출시된 삼성전

www.wowtv.co.kr

두께가 8.4mm로 얇은 편이며 무게도 184g으로 무겁지 않습니다. 실제 제품을 들어보면 한 손에 잘 쥐어집니다. 뒷면 소재를 코닝사의 고릴라 글래스5를 쓴다는 소문이 있었으나 플라스틱 소재로 출시됐습니다. 외관에선 이른바 카메라 인덕션가 없고 카메라 렌즈 부분만 튀어나와 있어 카툭튀가 덜합니다.

여느 보급형 기기처럼 무선충전과 방수방진 기능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대신 전작과 마찬가지로 삼성페이는 적용됐습니다. 20만원 후반 가격대의 A12가 방향센서, 자이로스코프, 지자기 센서 등을 모두 제거한 것과 다르게 대부분 센서가 들어가 있습니다.

아주 쾌적한 사용 환경을 제공하진 않지만 A32로 간단한 게임을 구동하는 등 여러 작업을 수행하는 것에서는 큰 무리가 없습니다. 카메라 전면/후면 렌즈 전환도 빠르게 실행됩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활동비를 제공받을 수 있음

 

 

 

[스펙 비교] 갤럭시A32·A42 차이는? - 이코리아

삼성전자 중급형 스마트폰 갤럭시A32와 A42 5G가 12일 출시됐다. 통상 갤럭시A 제품군은 숫자가 높을수록 스펙이 뛰어나다. 다만 이번에는 A32가 나은 부분도 있어 상세한 비교가 더욱 중요해졌다.

www.ekoreanews.co.kr

카메라 스펙은 후면 카메라에서만 근소한 차이가 있다. 같은 쿼드 카메라를 탑재했지만, 메인 렌즈는 갤럭시A32 6400만 화소, A42 4800만 화소로 다르다.

화소가 높을 수록 촬영한 사진이나 동영상을 확대해도 선명하게 감상할 수 있다. 참고로 두 모델 다 손떨림 방지(OIS) 기능은 없다.

배터리 용량은 모두 5000mAh로 동일하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동영상 감상 기준 갤럭시A32는 최대 20시간, A42는 35시간 동안 지속되는 용량이다.

출고가는 갤럭시 A32 37만4000원, A42 44만9900원으로 두 모델 간 7만5900원 차이가 있다.

종합해보면 갤럭시A32는 집에서 스마트폰을 충전하며 동영상 감상을 즐기는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이용자들에게 좋은 선택지다.

 

 

삼성 갤럭시A32 64GB SM-A325N 자급제 공기계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