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넷플릭스위쳐 #넷플릭스추천

위쳐 시즌2, 에밀리 인 파리스 시즌2

고요의 바다 를 보려고 다시 결제한 넷플 ㅎ

위쳐 시즌 1을 잘 보기는 했지만 큰 팬이

되지는 않았다. 하지만 뒤 이야기는 궁금해서

볼 수 밖에 없었음 ㅋㅋㅋㅋㅋ

시즌2에서는 불의 마법으로 전쟁을

승리로 이끈 예니퍼와 세상을 바꿀 힘을

가진 아이 시리를 보호하는 것을 유일한 목적으로

두며 대부가 된 게롤트의 이야기를 다룬다

주인공인 괴물 사냥꾼인 위쳐, 게롤트이지만

시즌2에서 주요 내용은 신트라의 공주인

시리의 성장과 그 힘을 발견하는 과정이다

그 과정에서 시리의 힘을 탐내는 이들과의 갈등

거기에 더해 엘프족들이 하나의

세력으로 등장해 적으로 여긴 인간 왕국과

결탁을 맺는 등의 여러 에피소드들이

동시에 발생하게 된다

​*****************************

시즌1이 위쳐인 게롤트에 대해

집중 조명하며 단독 주인공의 느낌이

강했다면 시즌2에서는 여러 캐릭터들이

각자의 비중이 확실히 커진 느낌

그 결과 에피소드가 풍부해지고

다양한 캐릭터들의 성격과 이야기를

풀어내며 다채로워졌지만 아쉬운건

그러 인해 내용전개가 다소 지루해졌다

괴물 사냥꾼인 위쳐 양성소가

주요 배경으로 나오면서 앞으로 펼쳐질

내용에 대한 정보들을 미리 제공해준 느낌

액션은 늘었지만 또 다른 주인공 역인 마법사

예니퍼가 전쟁에서 불의 마법 사용후

마법의 힘을 잃게 되며 마법을 좋아하는

나는 좀 아쉬웠다 ㅎ

마지막 에피소드에서 반전아닌

반전과 예상치 못한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하는데, 내용이나 전개속도만 보면

진짜 아쉽고 굳이 안보고 싶은데 매 시즌

마지막 에피소드가 공개되면 그 뒷 이야기가

궁금해질수 밖에 없게 잘 만든다 ㅋㅋㅋ큐

​​*****************************

예니퍼가 힘을 되찾고 시리가 자기 힘을

깨달았기 때문에 위쳐시즌3는 확실히 그 전의

시즌들보다 재밌을것 같다

결론은 시즌3 공개되면 다시 넷플

또 결제하긴 할듯 ㅎㅎㅎㅎ

#위쳐리뷰 #넷플판타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