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KOICA YP 영프로페셔널] 2020년 1월 첫째 주 : 인턴근무 기록하기 ep.1

 

 


새로운 것을 배우는 인턴 (인생도 업무도 셀프야)

#인턴 근무 일주일이 지나

거의 이주가 다 되었다.

이제는 분위기도 조금 알겠고

구성원 분들의 성향도 알겠다.

아직 한달도 안된 상태에서

인턴이 뭐하겠냐 싶겠지만

나는 벌써 사업담당자가 되었다.

사업 신청서를 작성하고

필요한 서류를 정리하고

요청하고 받고 수정하고

예산을 짜는 것까지 ㅎ

인턴치고 나에게 주어지는

임무들이 꽤 많다. 구체적인

지시 없이 내가 스스로 알아봐야

하는 것들 천지다 ㅋㅋㅋ

내가 못해본 경험들을 해보는 것이

목표였기에 이런 점들은 어쩌면

새롭고 흥미롭다.

그와 동시에 이 업무를

차질없이 진행해야한다는

부담감도 있다.


나의 역할 나의 권리 as an intern

아직 그 전에 일하던

선생님들과 함께

일하고 있어서

빈 사무실에서 일하고 있다.

사실 큰 공간을 혼자쓰니까

좀 더 편한것 같기도 하지만 ㅋㅋ

교수님과 계속해서 피드백을

주고받아야 하는데 왔다갔다하는건

좀 귀찮기도....ㅎ

아직도 내가 이 선택을

잘한 것인지는 확신이 없다

그래도 늘 그래왔듯이

내가 선택한 것에 후회없이

나의 의무와 책임을 다하고

권리를 주장할 것.

나의 기본적인 가치관이

흔들리지 않도록, 도망치지않고

정면돌파해서 또 무언가를 이루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