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미꼬뜨

경상북도 청도군 매전면 남양리 산32-37

 

#대구근교여행 #청도까페 #아미꼬뜨

친구가 새 차 뽑은

기념으로 청도 산중턱에

있는 까페로 데려가 줬다

공무원 준비하는 친구라

아침 일찍 만나서 11시쯤 도착

 

********

대구에서 한시간 정도

걸리는데 진짜 구비구비 ㅋㅋ

오랜만에 시골길

구경하면서 얘기하고 가니

지루하지 않게 도착했다

까페가 엄청 아기자기한

전원주택식으로 꾸며져 있다

인스타 포토 갬성샷 존

내부에도 자리가

많지만 날씨가 좋아서

밖에서 햇볕 쬐며

앉는게 훨씬 좋다!

그렇다고 합니다 ㅎㅎ

근데 진짜 산 중턱에

있어서 주위 뷰가 정말 좋다

산에 둘러싸이고 하늘은 청명

 

여기서 한번 찍을걸 ㅎ

테라스석도 있는데

뷰는 좋지만 그림자

때문에 좀 쌀쌀

잔디 쭈욱 깔려 있는

햇볕이 쫘악

강아지들 데리고 오고싶다 ㅠ

30분쯤 지나니

진짜 다양한 연령대 분들이

오셨는데, 가족, 연인 , 친구들

 

나이대도 내 또래부터 부모님

나이들까지 다양하게 오셨다

돌계단 밟고

위로 올라가면

훨씬 더 좋은 야외 테라스

산중턱에 있다는게

느껴지는 마운틴뷰

야외좌석 겁나

많은데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사회적거리

완벽히 확보 ㅎㅎ

#데일리룩 #데일리코디

인스타 업로드용 까페간다고

나름 차려 입고 갔다 ㅋㅋㅋㅋ

 

야외에도 여러 형태

좌석이 있고 버들이랑 물리로

조경도 잘 되어 있어서 굳

그냥 마음에 드는 곳에서

사진 다 찍은듯 ㅋㅋㅋㅋㅋ

아미뜨고의 인기스타

고양이들 ㅠㅠㅠㅠㅠ

 

둘다 애기고양이

귀여움에 심장 터진다

물이랑 사료랑

잠자리 다 사장님이

챙겨주시는데

고양이들은 자유롭게

왔다갔다 ㅋㅋㅋㅋ

 

손님들한테 다가오는게

팬서비스해주는것 같음

음료랑 마들렌 파는데

마들렌은 안먹어봄

주문하는 곳 내부샷

마지막 인증샷 #남자코디

대낮에도 전구 불을 켜놓으시는

감성 사장님 ㅋㅋㅋㅋㅋ

 

음료는 특별하지는 않지만

뷰가 특별하니 괜츈

아메리카노 5500원

망고스무디 7000원

 

오일리버거 범어점

대구광역시 수성구 범어동 549-7

친구랑 점심 먹으러

대구 다시 왔는데

돼지국밥 가게 문을

닫아서 수제버거 #오일리버거

시내랑 범어에 있는데

나는 범어지점에 처음 왔다

 

#범어수제버거

환불원정대 생각나는 네온싸인

좌석은 뭐 그냥 ㅎ

기본 오일리버거 세트

11000원

가격은 살짝 비싼것 같다 ㅠ

맛은 나름 괜츈 했는데

패티에서 후추인지 향신료인지

살짝 향이 쎄게 났다

 

두번가지는 않을것 같아유 ㅎ


20.10.18

떠나자 끝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