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친구들 인증샷에서만

봤던 #별마당도서관

이미 인스타그램에서

많이 봐서인지 큰

감흥은 없었지만

일상 속에 이런 장소를

가고싶을때마다 또 갈수

있다는게 부러웠다

 

코엑스몰 (삼성역)이

엄청 복잡하다길래 찾기

어려울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바로 뙇 나왔다 ㅋㅋ

가운데 신비로운 색상의

조형물과 코로나19이후로

정말 많이 한적한 코엑스몰

거대한 벽면 서재가

포인트 여기 앞에서도

사진 찍고 싶었는데

책 읽는 분들이 많아서

방해될까봐 포기 ㅎ

 

생각보다 공간 넓이는

크지는 않았는데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인지 진짜

도서관 느낌이 들었다

베스트샷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가면

요렇게 인증샷 장소가 있다

실제로 노트북으로

업무를 보시고나 책을

읽는 분들도 많았다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린 별마당도서관 영상

뒤에 서재가 별로

안커보이는 나의 키와 덩치

ㅋㅋㅋㅋㅋㅋㅋㅋ

 

나한테 사진 찍는법 배운

친구가 길게도 찍어줬다 ㅎ

약속이 잠실이어서

고려대 대학원 다니는

친구랑 안안캠퍼스를

가볼까 말까 했는데

 

시간이 충분해서

지하철 타고 가기로 결정!

서울 지하철

사람도 별로 없고

한강도 너무 아름다운

날씨 ㅠㅠㅠㅠ 힐링된다

얼마만에 지하철에서

느껴보는 감성인지

무역협회 일하는

친구와 짧은 만남에서도

나에게 챙겨준 간식 ㅋㅋ

예전에 흔히 사온

감귤초콜릿과 차원이 달라 ㅎ

 

베브릿지 고려대점

서울특별시 성북구 안암동5가 15-33

자기 학교 왔다고

음료사주는 친구 ㅠㅠㅠ

인복이 많다 많아

고려대생 분들 저기

가게 이름 모르겠는데

패션후루츠 어쩌구 저거

존맛입니다. 꼭 드십셔 ㅎㅎ

 

고려대학교 서울캠퍼스

서울특별시 성북구 안암동5가 1-2

와 이 사진 보자마자

이스탄불 교환학생 갔을때

보아지치 대학교 바로 떠올랐다

 

웃긴건 같이 교환학생 갔던

친구들이 다 보아지치 캠퍼스

같다면서 댓글과 디엠이

왔다는 점 ㅋㅋㅋㅋㅋㅋ

와 건물 짱 이쁘다

 

고려대 본관인가유? ㅎ

어느건물인지도 모르고

그냥 정문에서 바로 보이는

건물 쭈욱 찍어봄

 

인증샷 남겨주기

사람들 아무도 없을때만

잠시 마스크 벗었어요 ㅎㅎ

 

돌아다닐때는 마스크

꼭 썼으니 봐주십셔 ㅠㅠ

사진 찍히는건

참 어려워

그래도 다리 한짝

쭈욱 내미는건 기억한다

호그와트성 같은

건물 배경으로 ㅎㅎㅎ

 

고등학생때도 안와본

캠퍼스투어 ㅋㅋㅋㅋ

뒤에 학생들아

고려대 꼭 합격하려므나 ㅎ

날씨도 좋고

캠퍼스도 이쁘고

고려대 캠퍼스

이렇게 잘 조성되어

있는줄 생각못했다

건물은 우리 학교보다

더 고풍스럽긴 하다

(그래도 계명대 사랑해)

다리 좀

길어보이고

싶었는데 바지가

격자체크라서

짧뚱해보이네 ㅎ

함께해준 친구

고맙소이다 ㅎㅎㅎㅎ

 

항상 알찬 서울 나들이

방문 끝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