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제 잠을 늦게 자서 아침 일찍 출근할 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다행히도 눈이 힘겹게 떠졌으나 계획한대로 출근성공! ㅎㅎ

정말 우습게도 블로그에 내 하루기록과 성취를 올린다고

생각하니 억지로라도 몸을 일으키게 됐다는 점이다

이것이 자기계발에서 말하는 선언의 중요성인가보다

점심시간을 활용해서 30분

#외국어공부 도 성공했다

#스페인어 를 계속하고 있는데

잘 안외워지는 단어들이 많다 ㅠㅠ

하루기록 포스팅하면서 다시한번

정리할 수 있도록 해봐야겠다

하루에 30분 투자하니까 계속 1위 유지

뭐 주는 것 없지만 그냥 1위라고 하니까 기분이

매우 좋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설스토너 읽을수록 너무 옛날 미국배경이라

이입도 잘 안돼고 ㅠ 아직도 뭔 소리하고싶어하는지

감이 안잡힌다....ㅎ 일단 절반도 안읽었으니 좀 더

꾹 참고 뭔가 반전이 있기를 기다려보면 읽어야지

#경제뉴스팟캐스트 에서 신기하게도 내가 담당하는 국가인

세르비아와 관련된 유고슬라비아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다 ㅋㅋㅋ

아 그리고 새롭게 맡게 될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까지!

우연이겠지만 너무 신기한 기분이었다 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유고연방의 갈등과 혼란은 아직 지속중이라는 점...ㅠ

걱정이 앞서긴 하지만 쉽기만 하면 재미없어 빙고다

#블로그포스팅 은 내가 새롭게 맡은 국가인 리투아니아에 대해

정리해봤는데, 정리를 다시 하고나니 정말 이 나라 기대된다.....!

내가 왜 기대하는지 궁금하시다면 위에 링크를 클릭해보시라 ㅋㅋㅋㅋㅋ

하루기록 포스팅을 내가 생각할 때 사람들이 잘 안보는

내 다른 공부 포스팅을 홍보하는 수단으로 활용해야지 ㅎ

(여러분들 다 나중에 살이되고 피가 되고 어쩌구 저쩌구 건강최고)

뭔가 가나국기랑 색감이 비슷하군

#애플워치운동 목표까지 달성완료

바지입을 때 확실히 여유가 있는 느낌인데

오히려 뱃살은 더 잡히는 기분

힘안주면 말캉 ㅎ (TMI) #쩔

2023년 7월 20일 #감사일기 로 마무리

  1. 동료분 생일을 축하할 수 있음에 감사하다
  2. 우리팀 담당 행사에 처음 의견을 낼 수 있었음에 감사하다
  3. 도어락 안열릴뻔 했는데 열려서 감사하다(ㅋㅋㅋㅋㅋ)
  4. 하루목표를 계속해서 이룰 수 있음에 감사하다
  5. 내가 하는 일에 더 애정이 생김에 감사하다

하루기록 끝!

#직장인자기계발 #데일리루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