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버지 휴대폰이 오래되서

바꿔드릴까 생각하다가

마침 인턴 끝난 기념으로

30만원 드리려다 휴대폰을

사드리는게 나을 것 같았다

 

찾아보면 20만원대 #저가스마트폰

있었는데 그래도 이왕 사드리는거

좀 괜찮은 #중저가스마트폰 을

사드리는게 나을 것 같았다

 

 

그렇다고 최신 고급모델을

사드리기에는 내 예산초과 ㅎ

 

#갤럭시A50 은 새 폰

같은 경우는 40만원대에서 50만원대

나는 가개통폰을 사서 29만원에

구입했다. 후기들도 좋길래 만족

 

용량은 64GB 인데

놀랍게도 아버지가

기존에 쓰시던

 

스마트폰 용량이

16기가였다 ㅋㅋㅋㅋㅋ

32기가도 아니고!

 

그런데 딱히

용량이 부족하다고

말하시진 않았는데

사진이나 영상

다운로드 할땐

용량이 부족하셨던 것 같다

 

 

중저가 기종임에도

터치스크린 내 #지문인식

기능과 #삼성페이 기능이

갖춰서 있어서 #가성비스마트폰

이라고 유튜브 후기 영상들을 봤다

 

구성품은 뭐 단촐

아 중요한건 이어폰이

포함되어 있는데 요즘

다른 스마트폰과 달리

이어폰단자가 유지되어 있다는것!

 

 

#트리플카메라 가 탑재되어있고

후면은 유광으로 되어 있어서

호불호가 갈릴 수 있을 듯

 

그래도 뒷면 디자인이

꽤 괜찮아 보인다.

 

 

트리플 카메라

기본 광각 초광각

세가지 형태로 촬영가능

 

 

이어폰 단자와

충전단자가 분리

되어 있다는 점도

장점인 듯

 

광고

 

두근 두근

 

 

충전기 이어폰 충전선

 

 

실리콘 투명케이스가

무료로 포함되어 있다

 

 

얼굴인식

지문인식

 

가능!

 

근데 나중에 해보니

아이폰 처럼 빠릿빠릿

하진 않더라 ㅎ

 

광고

 

그래도 얼굴인식은

좀 괜찮은 편이고

지문인식은 스크린에

내장되어 있는데

사용을 하면서 인식률이

좋아지는 것 같았다

 

 

아버지가 딱히

사용 안할 것 같은

어플은 설치제외

 

 

투명 케이스 씌우니

반사가 좀 줄어들어

괜찮은 것 같다

 

 

화면이 널찍!

해상도도 높은 편인듯

깨지거나 뿌연 느낌

아니고 쨍하게

잘 보인다!

 

 

집 밖에 풍경을

찍어 봤는데 사진도

잘 나온다

 

 

날씨가 좋아서 그런것

같기도 ㅎㅎㅎㅎ

 

 

요거는 광각인가 초광각으로

넓은 범위로 사진을 찍은 것

 

 

확대 했을 때도

깨짐현상이 심하지는 않다

 

 

그렇다고 프리미엄급

라인과 비슷한 수준은 절대 아님 ㅎ

 

#갤럭시A50카메라후기

 

 

주위 배경이 뿌얘지고

피사체만 잘 나오는

인물모드는 쫌 많이 어색

 

 

DMB랑 라디오 기능도 있다!

갤럭시 모델에는 다 있는건가 ㅎㅎ

 

#삼성페이 같은 경우는

따로 삼성 스마트스토어에서

다운로드를 해줘야 한다

 

#갤럭시A50삼성페이

 

 

유튜브 뮤비 감상

화면 짱 널찍함

 

 

 

스피커가

어떤지 궁금해 하실까봐

올려본다

 

 

#온스크린지문인식

 

 

스크린에 손가락을

가져다 대면 지문인식

가능 ㅎㅎㅎㅎ 짱신기

 

근데 인식률이 빠릿하진

않아서 좀 불편쓰

 

 

유심끼우고 추가로 SD카드

끼워서 용량 추가도 가능하다

 

 

아버지 기존 휴대폰에서

정보 옮기기~~!

 

사진이랑 어플 이런거

다 넘어오는데 카톡 같은

경우는 꼭 백업을 하셔야

대화가 그대로 남는다 ㅠㅠ

 

 

아버지는 뭐 굳이

이런거 사냐고 하시고 ㅎ

달라진 휴대폰 설명해주고

가르쳐준다고 또 투닥투닥 ㅋㅋㅋ

그냥 현금으로 드릴걸....ㅎㅎㅎ

 

우당탕탕 #갤럭시A50리뷰 끝!


갤럭시 A50 리뷰 ; 중저가 스마트폰 추천 #삼성페이 가능! 후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