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패드 프로 4세대 가죽 파우치, 패션용 클러치도 가능!

회사로부터 제품을 협찬받아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내가 협찬(광고)를 승낙하는 기준은 제품이 일단 마음에 들어야 하고, 업체에서 직접 연락이와 리뷰를 요청하는 경우다. #아이패드프로4세대 를 사고나서 사실 #맥북 과 함께 쓰는 일이 더 많아졌다. 기존에 가지고 있는 #맥북파우치 는 옛날에 샀던 주황색이어서 좀 들고 다니기 남사시러웠다 ㅎ #아이패드파우치 로 소개된 #NHLS파우치 는 가죽으로 제작되어 일반 클러치처럼 들고 다니고 될 정도로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다.

 

가격은 3만원대로 내 기준에서는 조금 비싸게 느껴졌지만 일단 단순히 #아이패드가죽파우치 라는 닉네임 보다도 단순히 패션 아이템으로 당장 들고다닐만한 #가죽클러치 #가죽파우치 같은 느낌이었다. 특히 좀 더 고급스러움을 내고 싶을 때, 혹은 본인이 직장인이거나 캐쥬얼보다는 포멀한 의상을 입는 분들에게 찰떡인 것 같다.

 

 

사진과 영상 후기도 많아서 협찬을 승낙하는데 큰 도움이 됐다. 이미 많은 분들이 구매하고 나서 후기를 많이 올려주셨다. 인기가 많아서인지 배송이 밀리는 경우가 있어보였는데, 답급을 보니 판매자분들이 친절하게 일일히 댓글을 달아주는게 인상적이었다. 무대뽀로 나가는 경우도 있는데, 판매자 분께서 고객관리에 관심을 기울이는게 느껴졌다. 후기는 대체로 긍정적이었고 일단 확실히 고급진 느낌이 있었다. 색상도 블랙, 그레이, 버건디, 네이비로 선택의 폭이 다양해서 취향을 잘 살릴 수 있는 것 같다.

 

 

N1 아이패드에어3 아이패드프로 3세대 4세대 11인치 6세대 7세대 12.9 로지텍K380 태블릿 파우치 : HNLS

로지텍K380파우치,아이패드프로3세대11인치파우치,아이패드파우치,아이패드6세대파우치,아이패드프로3세대12.9파우치,아이패드프로3세대파우치

smartstore.naver.com

 

사이즈에는 라지와 미디움이 있는데, 일반적으로 아이패드 12.9인치는 무조건 라지로 구매하는 것이 좋겠고 11인치인분들은 미디움도 충분히 공간이 남는다고 한다. 나는 현재 아이패드 프로 4세대 11인치를 사용하고 있지만 맥북과 함께 들고 다니고 싶어서 라지 사이즈 네이비로 부탁드렸다. 색상에서 고민이 많았는데, 무난한 블랙을 할까 네이비를 할까 고민이 됐다. 색감이 너무 쨍하거나 파스텔톤을 싫어하는데, 일단 후기들을 보니 색상이 차분하고 깊은 느낌이어서 믿고 네이비로 주문했다.

 

 

뽁뽁이와 함께 온 제품!

 

 

사이즈는 13인치 노트북 정도 되는 크기다 (L 라지 사이즈 기준)

 

 

라지는 13인치로 명시되어 있고 한국에서 생산되는 제품 (괜시리 한국이면 좀 더 믿음이 감 ㅎ)

 

 

포장을 벗기고 난 모습! 첫 인상은 넘나리 합격....색감이 미쳐버렸다. 사실 사진 찍을 때 조명 노출값에 따라서 조금 달라지기는 하지만 위 사진 보다 좀 더 네이비에 가깝다. 위에 사진은 좀 블랙에 가까워 보이는데 그만큼 네이비가 쨍한 네이비가 아니라 딥블루 같은 딥한 네이비 색상이어서 더 고급스럽다. 밖에 클러치처럼 들고 다녀도 튀지 않고 캐쥬얼하거나 포멀한 옷에도 다 잘어울릴 것 같다.

 

 

박음질 되어 있는 부분도 살펴봤는데, 실밥이 삐져나오거나 어디 빈곳 하나 없이 촘촘하게 박음질이 되어 있어서 만족스러웠다. 인터넷에서 구매하는 경우는 박음질이 제대로 되어 있지 않는 제품들도 많은데 #NHLS파우치 경우는 퀄리티가 매우 높은 수준으로 보였다.

 

 

뒷면은 무지여서 심플한 멋이 있다.

 

단추 두개로 커버를 열고 다닐 수 있으며 안감은 스웨이드 재질로 되어 있다.

 

 

총 세개의 수납공간으로 되어 있는데, 지퍼 달리 가장 앞쪽 공간 그리고 중간 공간에는 밴딩이 되어 있어 펜이나 애플펜슬을 수납하기에 적절해 보인다. 이런 파우치는 애플펜슬이 흐를 수 있는데 그 문제를 해결해주면서도 깔끔하게 파우치 안을 정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내가 들고 다니려고 하는 아이패프 프로 11인치와 맥북 에어 13인치와 크기 비교

 

 

충분히 공간이 넉넉하고 난 아이패드 파우치로써도 좋지만 #맥북파우치 로도 추천하고 싶다. 사이즈가 딱 알맞다. 남성분들 같은 경우는 라지로 주문하는게 좀 더 잘 어울릴 것 같다. 내 키가 185 정도인데 라지 사이즈가 작지도 않고 딱 적당해 보였다. 혹시 들고 다니는게 많은 분들이라면 미디움보다는 라지를 추천하고, 심플하게만 들고 다닌다 하면 미디움이 괜찮을 것 같다. (12.9인치는 무조건 라지)

 

 

내가 주로 들고 다니는게 맥북, 아이패드, 에어팟

 

 

세 개를 다 넣어보고 어떤 느낌인지

 

 

조금 볼록함이 느껴지긴 하지만, 나 같은 경우는 파우치나 클러치가 너무 플랫한 것 보다는 어느 정도 볼률감이 있어보이는게 더 좋아서 오히려 더 괜찮았던 것 같다.

 

 

애플펜슬과 볼펜 수첩도 넣어놨었다. 직장인들에게도 충분히 매력적인 상품이다.

 

 

리뷰하신 분들을 보니 인스타 갬성을 살려서 찍어 주셨길래 나도 흰천 위에 올려 봄 ㅎㅎㅎㅎ

 

 

안에 잇는 물건들을 다 꺼내고 #NHLS파우치 #아이패드가죽파우치 커버를 열고 찍은 사진. 후기를 보다 보니 냄새가 난다고 하는 분들이 있었는데, 일단 내가 맡아본 결과 본드냄새나 가죽냄새라기 보다는 약간 구수한(?) ㅋㅋㅋㅋ 냄새가 났다. 인상이 찌푸려질 정도가 아니어서 어머니한테 맡아보라고 하니 심하지도 않고 가죽공방에서 맡을 수 있는 가벼운 냄새 같다고 하셨다.

 

 

내돈내산 제품은 아니지만 충분히 내가 남들에게 추천할만한 정도의 제품인 것 같다. 파우치 특성상 완벽한 보호를 할 수는 없겠지만 이미 케이스를 끼우고 다니는 사람들에게 패션용으로 기능적으로 매우 적절한 제품이다.

 

 

NHLS 아이패드 프로 가죽 파우치 리뷰 끝! 구매처는 아래로!

 

 

N1 아이패드에어3 아이패드프로 3세대 4세대 11인치 6세대 7세대 12.9 로지텍K380 태블릿 파우치 : HNLS

로지텍K380파우치,아이패드프로3세대11인치파우치,아이패드파우치,아이패드6세대파우치,아이패드프로3세대12.9파우치,아이패드프로3세대파우치

smartstore.naver.com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제품을 협찬받아 작성된 포스팅을 알려드립니다.

(거짓후기는 없으며 개인적으로 사용 후 자유롭게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